0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은
아래의 메뉴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세요.
TOP
END
CLOSE
0
상품을 찜 하셨습니다! 찜 해제!
상품 보러가기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이벤트안내] 6.6 육육걸즈 10주년 감사이벤트! 전품목 10%할인의 기회! + 댓글이벤트!

작성자 박예나(ip:)

작성일 2018-05-31 13:39:06

조회 38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첨부파일 66event_thumb.jpg , 66event_01.jpg , 66event_02.jpg , 66event_0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이나실

    작성일 2018-06-14 14:48:50

    평점 0점  

    스팸글 🧡 66걸즈 10주년 축하드립니다 🧡
    이미 이벤트 기간도 지났지만, 66걸즈를 매번 애용하기 때문에 10주년이라는게 크게 다가와 마지막 댓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주 어렸을적 한장밖에 없는 특별한 옷을 판매하던 육육걸즈에서 팝업스토어까지 열게된 지금 이 순간까지 꾸준히 지켜보던 한 사람입니다ㅎㅎ “자신감을 입다”라는 배너명 이벤트에도 당첨되었던 곳이라, 추억이 많은 공간이네요! 그래서 더 번창하고 성장하시길 바라고 또 바랍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자주 애용하고 주변사람들에게도 자주 소개할게요~~
    사실 이벤트 첫 날에 댓글에 사진을 남길 수 있는줄 알고 66걸즈 제품이 한가지씩은 꼭 껴있는 사진 모음을 만들었다가 남길 수 없어서 아쉬운 마음에 제 인스타에 올렸답니댜 하하 ‘naro__ro_’ 올린게 아쉬우니 구걍 와주세요~~(인스타 홍보글 아닙니다; 이만큼 육육걸즈 애정자!)
    육육걸즈! 애정합니다!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
  • 작성자 황지영

    작성일 2018-06-13 17:40:46

    평점 0점  

    스팸글 항상 옷은 시내에서만 사다가 주변친구들한테 66걸즈라는 쇼핑몰을 추천받았어요 처음에는 쇼핑몰도 좋은걸까? 하는생각에 조금 걱정도됐지만 맘에드는옷을 발견하고 처음으로 걱정하는마음으로 주문을 했던것같아요. 주문을 하고 몇일뒤에 제품을 받았는데 와... 정말 시내에서사는것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다른 쇼핑몰보다 믿곱ㅎ는 66걸즈 제가 쇼핑몰도 좋다는것을 알게해주셔서 감사해요ㅂ지금은 바로못사더라도 찜해서 돈생기면 사고 ㅎㅎ 사실 어제도 하나 샀어요 ㅎㅎㅎ 앞으로도 멋진 이쁜 옷들 많이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 저도 다른 타인에게 추천을 받은것처럼 처음 쇼핑몰을 찾는 친구들 동생들 에게 추천많이많이 하도록할게요!! 10주년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신선영

    작성일 2018-06-13 16:01:06

    평점 0점  

    스팸글 66걸즈 옷을 구입하고 입으면서 패션에대해 더 관심을 가지게되었고 66걸즈는 다양한 체형의 사람들이 모두 예쁘게 입을수 있는 옷들이 많이있는것같이용 ㅎㅎ
    66걸즈만의 옷 소개글도 너무친절하고 사고싶게 만드는 멘트들인거같아요 !! 문의할때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아이쇼핑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쇼핑몰 인 것같네용 ㅎㅎ 육육걸즈에서 예쁜옷을 너무 많이건져서 옷장에는 거의 육걸 옷밖에 없는것 같아요!!
    친언니한테두 옷선물할때 육걸에서 원피스를 사서 언니가 예쁘다고 좋아하고 그이후로 언니두 육걸옷을 애용해서 사입는것 같네용 ㅎㅎ 남자친구랑도 커플티입기에도 너무예쁘고 귀걸이까지 예쁘다니.... 정말 ㅎㅎㅎ 대단한 쇼핑몰인것같아용 번창하세요♥️♥️ 육걸최고♥️😍
  • 작성자 차예랑

    작성일 2018-06-13 14:59:20

    평점 0점  

    스팸글 🎶 10주년 축하해요 🎶
    제가 육육걸즈를 중학생 때 부터 이용했는데 저는 지금 고삼이구,, 육걸은 10주년을 맞았어요ㅜㅜㅠㅠㅜㅠㅠ감격스럽네요,,, 💕 항상 인터넷으로 옷을 살땐 육걸이었고 엄마도 옷 예쁘다고 잘샀다고 이야기 해주는 쇼핑몰이에요 !!!! 항상 여기서 옷을 사서 갤러리에 들어가 보면 온통 육걸 옷 입고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기억에 남는건 고등학교 수학여행 갈때 육걸에서 옷 사서 갔는데 그 수학여행이 너무 좋은 추억이거든요 !!-♡ 그순간 입었던 옷이 육걸 옷이라 진짜 육걸은 제 추억이에요ㅠㅠㅠㅠㅠㅜㅠㅠ신발도 육걸 신발이었거든요 ㅋㅋㅋㅋㄱㅋ💜이제 저는 조금 있으면 대학을 가겠죠 ?♡ 대학교 입학식 때도 육걸에서 옷사서 가려구요 !!!!:-)♡ 앞으로도 열심히 입을게요 고마워요 ❗❗💕 주저리 주저리 했지만 육걸은저한테 큰 추억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순간들을 보면 항상 육걸 옷을 입고 있더라구요 !!!!!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부탁해요 -♡
  • 작성자 유수현

    작성일 2018-06-13 09:20:37

    평점 0점  

    스팸글 ❤❤❤❤벌써 10년❤❤❤❤

    처음이라 그래 며칠뒤엔 괜찮아져
    그 생각만으로 벌써 10년이
    육육이 만든 육육데이마다 택배가 나를 찾아와

    처음 쇼핑하며 설렌 수줍음과
    우리 처음 만난 날 지나가고
    너의 생일에 기쁨의 케익 촛불켜고서 축하해

    I believe in 육육.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10년이 지났지만
    1년뒤에도 그 1년 뒤에도 널 기다려
    너무 보고싶어 빨리와줘 보고싶어
    택배 보는 따뜻한 나의 눈빛과
    없어져가는 월급 통장보다 빛난 내 미소 때문에.
    I believe in 육육. I believe in your mind.
    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
    이젠 육육과 추억을 만드는 나라는걸

    내가 기억하는 추억은 언제나
    계절 옷들과 가방과 신발들
    또 새로 만들 추억은 육육뿐
    내 기다림과 설렘속 택배뿐


    I believe in 육육. I believe in your mind.
    다시 시작한 널 알면서
    이젠 육육과 추억을 만드는 나라는걸
    I believe in 육육.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10년이 지났지만
    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

    ❤벌써 일년 노래를 벌써 10년으로 개사해봤어용ㅎㅎㅎ 육육걸즈를 20살때부터 지금까지 5년째 사서 지금 제 옷장에 육육걸즈 옷이 반입니다 : ) 10주년 맞이해서 옷을 또 샀구용ㅎ 육육걸즈 10주년 너무 축하합니다♡ 육육걸즈 더 흥해라아!!!!!❤
  • 작성자 이경보

    작성일 2018-06-12 23:18:00

    평점 0점  

    스팸글 ♥육걸 10주년 축하해용♥

    인터넷으로 하의살때마다 빡침의 연속이였는데....
    육걸을 만난 뒤로 인터넷 쇼핑도 두렵지 않답니다하하하항

    지금은 결혼하구 살이 많이 쪗지만
    그래도 맞는 사이즈가 있는 육걸이 있어 행복합니당

    이렇게 계속 앞으로 백년은 더 있어주셔야해요옹
    저에겐 육걸밖에 없답니다호홍♥♥♥♥
  • 작성자 김재경

    작성일 2018-06-12 20:00:01

    평점 0점  

    스팸글 10주년 축하합니다!!!!!❤️
    고3 수능 끝나고 처음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옷을 사봤는데 그때도 1위 지금도 1위 쇼핑몰이네요ㅠㅠㅠㅠ
    근데 이유를 알겠어요.. 다른곳에서 한번 구매해봤다가 옷 사이즈로 장난치고 환불도 엉망이라 제가 집이 관련업종이라 이쪽에는 정말 유한 성격인데도 신고까지 한곳도 있었거든요ㅠㅠㅠ 진짜 육걸 말고 다른곳에 한눈팔지 말라는 하늘의 뜻이라 생각했어요.. 그래서 고3때부터 지금까지 4년째 쭉 단골입니다ㅠㅠ 가격도 싼데 사이즈도 거의 걱정없이 입을 수 있고 s부터 2xl까지 사이즈 다양하게 나오는 쇼핑몰이 어디 흔한가요ㅠㅠㅠ 문의도 항상 친절하고 게시판도 체계적이고 업데이트도 빠르고ㅠㅠ 정말 여기만한데가 없어요ㅠㅠ
    정말 오래오래 함께하고싶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 강이재

    작성일 2018-06-12 18:58:4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육육걸즈 10주년 완전 축하드립니다 ㅋㅋ

    저는 대학생 때부터 육육걸즈를 애용했는데, 벌써 저도 2년차 직장인이 되었네요
    스무살 스물한살 처음 알바해서 번 돈으로 육육걸즈에서 옷을 샀던 기억이 나요~

    그때도 과 친구들에게 어디서 주로 옷사는지 종종 물음 받았었는데
    지금 직장인이 되어서도 같은 질문을 받네요~

    ㅎㅎ결국 직장 동료들과 육육걸즈 사이트를 공유해버려서
    저에겐 새로운 문제가 생겼어요

    사무실에 여직원들이 죄다 육육걸즈 원피스를 입는다는거죠!
    같은 육육걸즈 옷인데 색깔만 다르게 입고온다거나..하는 민망한 상황이 연출돼요
    그래서 전날에 내일 무슨 옷 입을지 상의하는 희귀한 일도 있답니다
    같은 옷 같은 색깔 살때는
    "저는 사무실에 입고 올게요, 언니는 남친이랑 데이트할때만 입으시고 사무실은 절대 입고오지마세요!"라고
    새끼손가락 굳게 건 약속도 하곤 해요


    하핳.. 그럴 때는 어디서 주로 옷사는지 괜히 알려줬다는 생각도 들지만..
    같이 육육데이가 언제인지 공유하고
    이벤트를 기다리는게 새로운 즐거움으로도 다가옵니다^^

    이제 제 옷장에서 육육걸즈 옷이 무엇 무엇인지 모든 여직원들이 알고있어서
    가끔은 저를 보자마자 "그때 육육걸즈에서 6프로 세일받아서 산거다!"란 말에 부끄럽기도하지만

    저희 회사
    육육걸즈 전도사(ㅋㅋㅋ)로서 열심히 인거같아서 저도 10주년에 함께 축하드리고 싶네요

    이 이벤트가 뜨자마자 다들 저랑 저희 여직원들 사연을
    댓글로 달아보라고 하셔서
    저도 작게나마 에피소드들 적어봅니다^_^ 축하드려요!
  • 작성자 배송희

    작성일 2018-06-12 15:46:48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⑩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_^ 중학생 때 처음 육육걸즈를 알게되었어요, 당시에는 구제 쇼핑몰이라 구제 상품 하나 구매했었는데, 잘은 기억이 안나지만 그 때도 만족스러운 상품을 받아 내내 입고다녀 뽕을 뽑았던 것 같아요 ㅎㅎ 대표님께서 저와 나이가 (아마) 1살 정도 차이나시는 걸로 알고 있어서 참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다고도 자주 생각했는데, 이렇게나 커져서 벌써 10주년을 맞이하다니! 마치 제 친한 친구가 성공한 것 같은 뿌듯함이 있어요 ㅎㅎ (사실 아무 것도 아니지만하핳ㅎㅎ) 한동안은 살이 쪄서 인터넷쇼핑을 잘 안하다가 육육걸즈에 옷을 산 후로부터는 계속 육육걸즈에서만 옷을 사고 있어요 ! 한달에 거의 10-15만원 정도 고정으로 구매하는 것 같아요 ;;^^;; 그러다보니 금새 VVIP도 되었어요! 제가 살다살다 어디서 VVIP 소리를 들어보겠어요?! 육육걸즈에게 넘 감사할 따름이에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육육걸즈 친해지기프로젝트 1회 당첨자일만큼 육육걸즈와 소통왕이랍니다 호호... 팝업스토어도 다녀오고 성수동 플래그쉽스토어도 다녀오고, 정말 육육걸즈와 별별 추억이 많은 것 같아요 //_// 앞으로도 육육걸즈 더더욱 번창하시기를 바랄게요! 10주년 축하합니다앙~~♥
  • 작성자 최지안

    작성일 2018-06-12 01:17:13

    평점 0점  

    스팸글 제가 아마도 이 쇼핑몰을 처음이용한건 중학생때부터 인것같아요 한창 외모에 관심이 많을때부터 대학교 갈때까지 앞으로 취업해서도 함께할꺼같아요 가격은 착한데다가 퀄리티는 엄청나기까지 .. 벌써 10년이라니 요즘엔 4년으로도 강산이변한데요 ! 저는 그대로인거같았는데 다들 엄청 성장했네요 ! ! 저의 최애 쇼핑몰 아무도 안가르쳐주고 혼자만 입고싶어요 ,, 항상 번창하시고 더 멋찐 퀄리티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애 쇼핑몰이랑 찌안이 화이팅 💛 10주년 축하드려요
  • 작성자 ㅇㅇㅇㅇㅇㅇ

    작성일 2018-06-11 23:44:57

    평점 0점  

    스팸글 예쁜 체형이 아니라서 옷 사는게 많이 고민이 되고 쉽게 옷을 사지 못 했는데 생애 첫 인터넷 쇼핑몰인 육육결즈를 통해서 예쁜 옷들을 보고 구매해 보니까 옷 사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 육육걸즈는 나에게 새로운 세계를 경험시켜준 제2의 선생님과도 같다. 10주년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 100년은 더 함꼐 해요~~~~~!!!!!!!!!!!
  • 작성자 강수정

    작성일 2018-06-11 01:19:49

    평점 0점  

    스팸글 부끄럼이 많아서 옷도 잘 못 입고, 못 사입는 제가 처음으로 인터넷 쇼핑을 접한게 육육걸즈인데요. 그게 벌써 4년은 넘은거 같네요 ㅎㅎㅎ 저도 그때부터 제 옷장 옷은 다 육육걸즈 옷 밖에 없네요 ㅎㅎ 사실 지금도 오프라인에서는 옷을 잘 못 사입어요... 난 인터넷에서 사 입어야 성공하는거 같애 하면서 육육걸즈에서 쇼핑하네요ㅎㅎ 전 육육걸즈 없었으면 옷도 못 사입어서 밖에 못다녔을지도 몰라요;ㅎㅎ 그만큼 언제나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 팔아주셔서 감사하구, 10년동안 있어준거 감사해요ㅎㅎ 1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쭉 번창하세요!!
  • 작성자 김희경

    작성일 2018-06-10 17:21:39

    평점 0점  

    스팸글 10대 부터 쭉 이용해온 단골 쇼핑몰인 육육걸즈 10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약간 통통한 저에게 다른 쇼핑몰보다 더 많은 종류의 옷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해요^^ 제 옷장의 반을 차지하고 있는 육육걸즈! 이제는 동생이랑 엄마랑 같이 주문하고 같이 입는 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용할 것이고 앞으로도 예쁜옷 다양한 옷들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육걸 다시 한번 10주년 축하드리고 20년 30년 100년 될 때 까지 쭉 해주세요❤️❤️❤️
  • 작성자 정연희

    작성일 2018-06-10 15:29:11

    평점 0점  

    스팸글 ❤️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

    육-육육걸즈가 벌써 십주년을 맞이했다니 감회가 새로워요
    육-육걸에서 구매한 옷들이 제 옷장의 절반을 채우고도 남습니다 크크
    걸-걸리쉬한 무드를 사랑하여 육걸을 애용하는 저의 마음을
    즈-즈려밟지 마시고 앞으로도 더욱 더 예쁜 신상들 뿜뿜 보여주세요~!! 감사해요 66걸즈~!

    ❤️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66❤️10
  • 작성자 고수빈

    작성일 2018-06-10 00:51:36

    평점 0점  

    스팸글 벌써 10년이라니👏👏 일단 10살 생일 축하드려용💖
    항상 부담없는 가격과 좋은품질을 1순위로 하던 쇼핑몰이라 항상 여기에서만 구매를 했었어요~!! 똑같은 옷을 사더라도 육육걸즈는 품질이 정말 좋았거든요~ㅎㅎ 그리고 육육걸즈의 최대 장점중에 하나는 저는 정말 솔직하게 직원분들이신거같아요~!!문의하려고 전화하면 단 한분도 친절하지 않으신분 없으셨고, 한날은 배송이 너무안와서 언제쯤 발송예정인지 여쭤보려고 전화했더니 본인일처럼 안타까워해주시더라구요~!!그때 느꼈습니당 직원분들이 얼마나 육육걸즈에 애정담아 일을 하시는지ㅎㅎ 그래서 더 좋은 상품들이 많이 나오는거 아닌가 생각하며 항상 애용합니다~!! 앞으로 계속 쭉 오랫동안 저희 곁에 머물러주세요~~😍 육육걸즈 사랑합니닷!!💖
  • 작성자 강희주

    작성일 2018-06-09 22:14:16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에서 산 플라워 나시 슬랙스 세트를 챙겨서 6월 5일부터 3박 4일동안 첫 해외여행인 대만을 갔어요 !! 나시만 입기 부담스러워 하는데 해외라서 안에 안받쳐입고 플라워 나시랑 슬랙스만 딱 입고 밀집 모자쓰고 하루종일 다녔는데 체험하다가 대만분이 서툰 한국말로 예뻐요 라고 해주시고 같은 패키지라서 다른 가족분들도 계셨는데 다른가족분들도 너무 예쁘다고 옷도 대만 아가씨같다구 해주시구 가이드분도 대만사람 같다며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
  • 작성자 고미진

    작성일 2018-06-09 17:00:07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가 벌써 10주년 이라니!!! 완전 진짜 정말 대박 축하드려요!!!
    제가 육걸을 만난 건 작년부터고 너무 잘 애용하고 있어요!
    왜 이제 알았나 모를 정도로 자주 들어오고 심심하면 육육걸즈 앱으로 들어와서 신상 구경하고 그러는게 제 일상이예요 ㅋㅋ
    소녀스럽고 여성스럽고 캐주얼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다양하게 판매해서 너무 좋아요 평소에 인터넷 쇼핑몰을 크게 신뢰하지 않았는데 육걸 덕분에 이제 맘 편하게 날씨 바뀌면 쇼핑해요!
    키가 비슷한 모델 분 참고도 많이 하고 이제야 제 스타일을 찾는 것 같고 도와주시는 거 같아요! 가격대도 너무 착하구요❤️
    진짜 오래도록 번창해서 쭈욱 함께 하기를!!!ㅎ_ㅎ
    제가 지인들에게 열심히 영업하겠습니다!
  • 작성자 현서영

    작성일 2018-06-09 10:19:33

    평점 0점  

    스팸글 배송지를 이사하기 전 주소지로 해놔서 직접 그 집으로 가서 찾아왔던 일이 있었네용 다행히 현 주소지랑 20분 거리라 금방 찾아올 수 있었죠! 가져오는데 좀 귀찮긴 했지만 겁나 빵빵한 택배물 들고 걸어오는데 굉장히 설레고 기분 좋더라구욬ㅋㅋ 집에 오자마자 바로 풀어보고 주문한 상품들 다 만족해했어요~ 그 뒤로 주문할때 배송지 맞는지 꼭 확인한답니다ㅋㅋㅋ

    **육육걸즈 10주년 축하드립니다다ㅏㅏ**
  • 작성자 김나경

    작성일 2018-06-09 00:01:01

    평점 0점  

    스팸글 💞 육육걸즈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와 육육걸즈가 벌써 10주년이 되었다니 믿기지 않네요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평범한 여고생 입니다 저는 옷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어요 외모를 꾸미지도 않았고 그렇기에 예쁜 원피스 블라우스 등 그런 옷들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중학교 때는 친구들 모두 후드티 티셔츠 청바지 같은 편한 것들만 입고 다녔는데 문득 아 나도 예쁜 옷 입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친한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인터넷 쇼핑몰에 예쁜 옷이 많다는 거에요 그래서 육걸은 아닌 다른 쇼핑몰에서 무작정 핑크색 블라우스와 하얀색 테니스 스커트를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모두 프리사이즈로요 배송은 굉장히 오래걸렸던 거 같아요 2주? 3주 정도.... 배송이 다 되어서 집에 가서 입어보니 치마는 프리 사이즈라면서 아예 들어가지도 않고 블라우스는 꽉 끼고 거칠거칠했어요 마감도 제대로 안 되어 있고 돈은 돈대로 나가고 옷은 사이즈도 안 맞고 색도 제가 예상했던거랑 엄청 달라서 진짜 속상했어요ㅜ 그래서 그때부터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편견이 생겼던거 같아요 인터넷 쇼핑몰은 사이즈도 작고 질도 좋지 않다 이런 편견... 그러다 고등학교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꾸미기 시작했어요 꾸미기 시작했다고 하긴 뭐하지만 안경도 벗고 화장도 하고 예쁜 옷도 입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오프라인에서 옷을 구매하다보니 사이즈는 한정되어 있었고 디자인도 맘에 드는게 없었어요 그러다 육걸을 발견하게 됐는데 일단 이름부터가 특이해서 눈길이 갔던거 같아요 보통 44 55 사이즈인 옷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77이나 88까지 입을수 있다니 좀 신기했어요 가격도 저렴했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너무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ㅜㅜㅜㅜ 러블리하지만 심플하고 시크한 느낌이랄까...? 처음에 육걸에서 옷 구매해서 받아봤을때 진짜 넘 행복했어요 ㅜㅜ♥️ 배송도 이틀만에 왔구요 제가 생각했던 재질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좀 놀랐어요 저희 엄마는 인터넷 쇼핑몰은 질 엄청 안 좋다고 한두번 입으면 금방 헤져서 버려야 한다고 하시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옷 사는거 되게 싫어 하시거든요 근데 육걸 옷 처음 배송온거 보시고 저희 엄마도 블라우스 몇개 주문하셨더라구요 ㅋㅋㅋㅋ 항상 시내나가서 옷 살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게 사이즈인데 육걸은 무슨 옷이던지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예전에 쇼핑몰 조금 둘러볼때는 디자인 안 보고 무조건 아래로 쭉 내려서 내가 입을수 있는 옷 인가 확인하고 그 다음에 디자인 보고 그랬거든요 ㅜㅜ 이젠 디자인부터 보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육걸 덕에 자신감도 생겼어요 예전엔 블라우스나 치마 이런건 꿈도 못 꿨는데 육걸옷들은 어떻게 입어도 핏이 나오니까 아 진짜 말이 필요 없네요 사랑해요 ㅋㅋ❤️ 이번에 학교에서 소풍 갔을때도 전부 육걸 입고 갔어요 블라우스에 체크 치마에 아우터에 양말까지 아 진짜 스무살되면 알바비 모아서 육걸에서 쇼핑 진짜 많이 하고 싶네요ㅜㅜㅜㅜㅜㅜㅜ 학생이라 돈이 없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용돈날만 기다리는 중이에요ㅋㅋㅜ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육걸은 뭐를 고객들이 좋아하는지 잘 아는거같아요 항상 쇼핑몰 어플에서 1등하는 이유를 알 거 같네요 ㅋㅋㅋ 신상도 꾸준히 올라오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번에 산 블라우스 입으면 친구들이 계속 물어봐요 어디 브랜드꺼냐고ㅋㅋㅋ 그래서 육육걸즈라고 하면 또 육걸이냐면서 질려해요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육걸 너무 좋숩니다ㅜㅜㅜ 예전에 비회원으로도 몇번 구매했었는데 아쉽네요 회원일때 구매할 걸.. 🔥 육걸 모르는 애들한테 빨리 육걸 영접시켜주고 싶어요 안 사본 사람은 있어도 육걸에서 한번만 구매한 사람은 없을걸요ㅋㅋㅋㅋ? 이젠 옷 보는게 취미가 되어버렸어요... 육육걸즈! 제 옷장 책임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편견 깨주신것도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구구절절써서 앞뒤가 좀 안 맞네요 두서가 없더라도 양해 부탁드려요 육걸 사랑해요 10주년도 진짜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더 번창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 이윤아

    작성일 2018-06-08 13:21:00

    평점 0점  

    스팸글 예전에 예나대표님이 구제샵일때 티비에 나오신 적이 있었어요!ㅋㅋ
    그 막 커피쿠키과자 덤으로 넣어주는 것도 고객을 끌어당기는 비법이라고 하셨었는데 기억하시나용
    아무튼 그때 육육걸즈를 처음 접하게되고 구매를 했었는데
    그때 처음 샀던 옷이 나이키와인색후드티랑 티니위니남색맨투맨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나이키후드티는 옷장에서 잘있답니당 그리고나서 이제 디자인하시고 구제샵을 정리하셨는데
    중3 졸업여행으로 에버랜드를 가서 그때 한창 유행했던 5부 연청바지사서 카라티랑 입었어요
    그리고 그랬던 제가 어엿,,,대학교4학년 졸업반이네요,,T_T,,,,흑,,,
  • 작성자 노은선

    작성일 2018-06-08 06:00:52

    평점 0점  

    스팸글 원래 남자친구 어머님과 사이가 안좋았어요 3월달에 남자친구 부모님과 식사데이트가 있었는데 육걸에서 이쁜옷만 골라서 입고 갔습니다 어머님이 저 보시더니 옷 깔끔하고 이쁘게 잘입고 나왔다고 칭찬받았어요 ㅎㅎ 그뒤로 사이가 좋아져서 지금도 계속 연락하고 잘지내구 있어요 고마워요 육걸^3^♡ 앞으로도 장수하는 쇼핑몰이 되어서 저와함께해요♡♡
  • 작성자 김선미

    작성일 2018-06-07 23:39:10

    평점 0점  

    스팸글 저는 육걸과 가장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있다고 자부합니다! 제가 고등학생때였는데. 한창 구제옷에 관심이 많았었거든요! 육걸 대표이신 박예나님이 저랑 동갑인걸로 아는데요! 처음 고등학생때 육걸 만드셨을때!! 제가 그때부터 쭉 육걸을 이용해오고있답니다!!!! 그때 육걸에서 체크남방 깔별로 쟁여뒀던거... 정말 추억이에요ㅜㅜㅋ 세월이흐르면서 저의 패션도 나이에맞춰 바뀌기 시작했고 거기에 따라서 육걸도 늘 맞춰서 변화해왔던거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십년이란 세월동안 육걸에서만 옷을 사입게되지 않았나 싶네요! 정말 저에겐 인생의 일부라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닌거같아요. 할머니될때까지 저의 옷을 책임져주셨으면 합니다! 사랑해요 육걸!!! 앞으로도 같이 나이먹어갑시다❤️
  • 작성자 최재원

    작성일 2018-06-07 18:46:1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전 육걸의 브아피입니다 찡긋🌟우선 10주년 축하드려요 오아아아
    제가 육걸의 브아피만큼 모든 옷을 육걸로 도배하는 편인데
    제가 공부한다고 도서관에 다니고 있거든요 매일 거의 가는데
    거기에서 리필반팔 파란색과 아래는 리얼스판슬랙스를 입은 똑같은 여성 동지를 만나게 된거에요...저 역시 그날 리필파랑에 리얼스판슬랙스...
    민망...쓰...🤡속으로 엄청 부끄러워하며 누가 먼저 나갈 것인가 눈치보다가 결국 나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또 마주침👏🏻👏🏻이정도면 거의 운명이죠 짝짝👏🏻
    그리고 다담날 그 여인네가 있었으나 다행히도 다른옷이였어오 근데 문제는
    다음주!!!에 ㅁ또 똑같은 옷인거에요 지금은 판매안하는것같은데 작년에 팔았는데 데님원피스 후드달린거 그거 짱귀거든요 그것만 잇으면 이 큰 몸뚱아리도 귀여운척할 수 있는 센쑤✌🏼무튼 그 옷을 같이 입고 온거...
    그 후로도 그분과 저는 종종 같은 코디를 선보였으며 귀걸이까지 커플로 맞춰오는 사태에 이르게 되었....거의 반 포기상태로 잇을 때 서로 친해지게 되서 요즘엔 육걸 쇼핑 같이합니다 어제 밤에 렉먹어서 같이 좌절함...😑결국 그냥 치킨시켜먹었어여 아휴
  • 작성자 99프로

    작성일 2018-06-07 18:26:3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일단 66걸즈에 감사하다는 인사 먼저 드리고 싶어요. 저는 외국에서 장기간 유학을 했던 학생이에요. 유행에 뒤쳐져있던 나라에 살고 있었던 터라 거기에 살면서 옷을 산 적이 손에 꼽을 정도네요. 중학교때부터 66걸즈를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한국에서 옷을 주문하고 EMS로 받으면서 쭉 이용하게 되었어요. 부담스럽지않은 가격에 유행하는 옷들을 구매할 수 있기때문에 꾸준하게 재방문을 했답니다. 벌써 제가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니 66걸즈를 이용한지도 벌써 7~8년이 되었네요. 당시에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타 사이트가 두 개 정도 더 있었는데 대학생이 되고 나니 아직도 중학교 스타일에 머물러 있는 타 사이트에는 눈이 가지 않더라구요. 66걸즈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10대부터 20대 모두에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인 거 같아요. 6살 어린 동생이 있는데 옷을 같이 입으니 말 다 했네용 ㅎㅎ
    저렴하다고 느낀 건 가끔 오프라인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보면 항상 가격대가 있어서 망설였는데 육육걸즈에 1/3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요즘은 해외배송을 하고 있어 외국에 있는 학생들에게도 부담없이 한국 스타일의 옷을 살 수 있어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괜히 그때가 생각나고 그러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66걸즈.
    파이팅!
  • 작성자 이수진

    작성일 2018-06-07 18:18:53

    평점 0점  

    스팸글 어제 11시20분부터 주문자 폭주로 렉걸리다가 결국 구매실패로 낙담했어요ㅜㅜ결국 오늘 주문했지만 살짝 속이 쓰립니다ㅜㅜ그럼에도 가성비가 괜찮아서 구매하는데 고민을 많이하진않았어요ㅎㅎ물론 사려는 금액이 줄긴했지만 배송비도 합리적이고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저는 가입한지 얼마 안됐지만 딱 10주년째에 알게되어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긴시간 이어진다는건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는 뜻이겠죠. 댓글을 안남길수가 없게되네요ㅎㅎ앞으로도 번창하시고 물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작성자 김혜리

    작성일 2018-06-07 15:47:39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축하드려요! 학교다닐때부터 육걸에서 진짜 많이 구매했는데 아직도 육걸에서 많이 구매하구있네요ㅎㅎㅎ 학교다닐때두 친구들이랑 모여서 같이 구매하기도하고 티셔츠도 같이 맞춰서 구매하고 했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도 여전히 육걸에서 제일 많이 구매하구있구요 사진첩에 코디사진들 보면 90퍼센트 육걸옷이에요ㅎㅎ 신상 사고싶다하면 육걸먼저 방문해보거든요! 아 물론 매일매일출석하고있어서 신상 매일체크중이에요ㅎㅎ 주변에서 옷사고싶은데~ 하면 육걸먼저 들어와서 보여주고 그래요! 친구들이랑 옷 얘기하다보면 자연스레 육걸옷얘기하고있더라구욬ㅋㅋ서로 눈에익은 옷이라면서 육걸에서 샀냐고 서로 물어보고 그래요! 그정도로 육육걸즈는 좋은가격으로 예쁘고 스타일리시하고 좋은옷들 많이 보여줘서 너무 좋습니다! 특히 큰사이즈들이 있어서 하의는 무조건 육육걸즈에서 구매해요! 믿고 삽니다! 앞으로도 예쁘고 더 좋은옷들 많이많이 오래오래 보여주세요~! 저도 앞으로도 계속 많이 애용할게요~^^
    10주년 축하드려요오~!!!
  • 작성자 김다정

    작성일 2018-06-07 14:56:17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 그 10주년중 제가 함께한 세월은 몇년일까요? ㅎㅎ 고등학생때 아침프로그램에 육육걸즈가 소개되는것도 본게 기억이나네요. 참 많은 인터넷 쇼핑몰이 있고 또 생겨나고 무궁무진한 삶중에서 육걸은 어느순간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저의 인생 해시태그처럼 일부가 되었어요. 믿고사는 품질, 가격으로 자연스럽게 단골이되었구 돌고돌아 늘 육걸로 오더라구요 ㅎㅎ.육걸과 함께한 추억중 지금은 직딩이된저지만 대학생때 과동기들이랑 맘에드는 육걸 옷을 공구?한게 생각나네요 ㅋㅋ배송비 한번아껴보자며 나는 슬랙스, 나는 에코백, 나는 티! 이러면서 친구 자취방으로 주문해서 셋이서 입어보고 패션쇼도 하고 ㅋㅋ서로 잘샀다며 웃고떠들던 그런 시절이 떠오르게 만들어요. ㅎㅎ 그때도 지금도 여전히 육걸을 바라보는 저는 사소한 추억을 떠올리며 이번 10주년을 축하하구싶어요! 10대후반에 만나 지금은 20대후반인 저와 30대까지 함께해주세요~~
  • 작성자 혜원

    작성일 2018-06-07 14:30:07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사실 표준보다 몸무게가 좀 더 나가는 통통체질이에요. 그래서 항상 이거 입고싶다 저거도 입고싶어 그랬어도 저 자신을 보면서 안돼겠네하면서 그렇게 지냈었어요. 고등학교를 졸업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항상 통통한 체질이다 보니 행사나 수학여행이나 어디 갈때 매번 청바지에 흰티. 그렇게 딱 정해져있었어요. 다른 친구들은 옷도 이쁘게 입고 오는데, 저는 맞는 사이즈를 찾기가 어려워서 항상 부러워하기만했었죠.근데 육육걸즈를 우연히 알게 되고 별로면 안 입고말지 뭐 라는 마음으로 산게 첫 구매계기였어요. 나름 만족해서 난생 처음으로 치마도 제가 직접 사서 입고 그러다보니 진짜 자신감을 입자라는 말이 딱 떠오르더라구요. 확실히 돌아보면 몇년 사이에 제가 많이 바뀐 것 같더라구요. 과장 아니구요..ㅎㅅㅎ 지금은 바지보다 치마를 더 자주 입어요! 제가 이렇게 자신감을 가지고 저를 조금 더 좋아하게 된 건 육걸 덕분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다보니 저 스스로 관리도 더 하게됐고.. 지금은 살짝 요요가 오긴했는데 10kg정도 뺐었어요! 요즘 다시 관리하는 중인데,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 그동안 꾸미는 걸 모르면서 지내왔는데, 제가 이렇게 변화할 수 있게 해주신 육육걸즈 너무 감사합니다 ! ^^ 앞으로도 오래 오래 운영됐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이정은

    작성일 2018-06-07 14:02:33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창립 10년이라니 ㅠㅠ 정말 축하드립니다ㅠㅠ
    진짜 육육걸즈는 저 중학교 때부터 현재 대학생활까지도 저의 옷장을 책임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애용하고 아끼는 쇼핑몰이에요! 평소에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쉬한 옷들을 좋아하는데 그런 점에서 가성비에 너무 좋게 옷을 잘 뽑아내더라구요
    또 날씬하지는 않고 통통한 편이라 잘 못 입으면 핏이 안 살고 더 살집 있어 보이는데 육걸은 핏도 잘 잡아주고 날씬하게 보여주게 해서 너무 사랑해요 ㅠㅠ그래서 사람들이 제 몸무게보다 낳씬하게 보아요ㅠㅠ감사합니다ㅠㅠ. 특히 육육걸즈가 직접제작하는 것들은 다른 곳보다 더욱 소비자들이 무얼 원하는지의 세세한 관점에서 잘 만드는 것 같아 더욱이 맘에 듭니다! 또한 중국인 친구가 있는데 제가 입은 옷을 보고 예쁘다고 해서 육육걸즈 추천해줬더니 중국어로 번역도 돼서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글로벌하게 육육걸즈를 애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이런 작은 배려까지도 완벽한 육걸입니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정말 좋은 가격 좋은 상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더욱이 번창하시길 바라요!
    당첨되면 예쁜 마음으로 감사하게 잘 사용할게요! 적립금 받고 더욱 구매하는 되로 받고 말로 갚는 고객이 될게요~
  • 작성자 이준옥

    작성일 2018-06-07 12:00:02

    평점 0점  

    스팸글 육걸을 알고나서 부터는 모든 옷을 육걸로 ㅎㅎㅎ 진짜 육걸 vip 되려고 매달 옷을 사는 재미도 있었고
    무엇보다 특별한건 다이어트를 할때나 안할때나
    완벽한 핏에 완벽한 코디를 맞 춰 주는 사이트라 저에게 가장 특별한 쇼핑몰이된 것 같아요 !
    육걸 쇼핑목록을 보면 내 사이즈의 변천사를 알 수 있는 ㅋㅋㅋ
    그리고 플래그십스토어가 있어서 사이즈가 줄었을땐 직접 가서 입어보고 또 구매할 수도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비교하며 살찐 나 자신을 원망할 필요도 없었고 자존감과 자심감을 동시에 올려주는 쇼핑몰.
    덕분에 다이어트 하는 지금도 예쁜 옷들 구매하며 더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에요
    두엑스라지부터 쭉- 지금은 엠사이즈로 ㅎㅎㅎㅎ 에스가 되는 그날까지도 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정은

    작성일 2018-06-07 11:39:01

    평점 0점  

    스팸글 ♡♥♡육걸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벌써 육걸이 10주년이라니요,, 구제샵시절 업데이트 되는 시간에 컴퓨터앞에서 기다리면서 올라오자마자 새로고침하면서 구매하고 그랬는데 점점 자체제작 옷이 한두개씩 올라오더니 이렇게 육걸 자체가 브랜드가 될줄이야ㅠㅠ
    그저 고객인 저도 신기한데 너무너무 뿌듯하실것같아요!!ㅠ-ㅠ 거의 자식키우기?ㅎㅎ
    10년이라는 기간동안 항상 업데이트 끊김없이 신상을 꾸준히 올려주시고 배송비도 저렴하고! 옷 가격도 부담없는 쇼핑몰을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게다가 육걸은 이름처럼 66사이즈에 맞게 옷을 만들어 주시지만 특히 바지사이즈가 다른쇼핑몰보다 넉넉하고 사이즈도 부담없어서 항상 찾게 되는것 같아요ㅜㅜ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저의 옷장을 책임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할게요! 쭉쭉 많이 많이 번창하세요🎉🎉
  • 작성자 허보람

    작성일 2018-06-07 09:03:41

    평점 0점  

    스팸글 지금까지꾸준히 이용해오면서 VIP가됬는데 가끔다른곳에서 옷사려고 봤다가도 이곳으로 다시돌아오게되더라구요, 아주예전부터 이용했던 사람으로써 육걸옷은 질도좋고 살이찌건 빠지건 다너무예뻤던거같아요
    지금은 여기서산옷 저희엄마랑도같이입구있네요ㅎ
    어디로놀러가건 어딜가건 항상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사진에는 다 육걸옷이네요
    추억이라면 저만의추억이지만 예전남자친구한테 복수하고싶어서 예쁘게꾸밀때 여기옷사고 빨리좀보내달라한적있는데 그때진짜빨리보내주셔서 너무행복했어요👍🏻ㅋㅋ10주년정말정말축하드려요 이 쇼핑몰사라지면 저옷살때 없어져요ㅠㅠ 많이오래해주세요 제발 더많이살께요사랑합니다
  • 작성자 김진희

    작성일 2018-06-07 03:16:04

    평점 0점  

    스팸글 고등학교때부터 수학여행이나 수련회 친구들이랑 여행갈때 여름휴가갈때 항상 제일먼저 했던행동이 육육걸즈에 들어와 옷을산것입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트윈룩을골라 사입기도하고 대학에 처음들어갈때에도 육육에 들어와 옷을 사서 설레는 마음으로 OT에 참여한게 벌써 일년전 이야기입니다. 항상 무슨일이있을때마다 함께해 기억에 참많이 남을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십주년 이십주년 함께 했으면 좋겟습니다😄☺️🌸🌸육육 꽃길만 걷자🌸🌸
  • 작성자 김지혜

    작성일 2018-06-07 02:52:53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육육걸즈를 알게된지는 4년 정도가 지났네요~ 주기적으로 이용하는데 항상 마음에 들고 사고 나면 후회하지 않는 쇼핑몰이라서 계속적으로 찾았던거 같아요~ 중간중간 에피소드는 고등학교3학년때 전자상거래라는 과목을 배우면서 육육걸즈라는 기업의 성공에 대해 선생님께서 설명해주실 때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 뭔가 스스로 뿌듯했던 적도 있었어요~
    그리고 아르바이트 하는곳에서 같이 알바하는 친구도 육육걸즈 마크가 있는 양말을 신고있어서 저 친구도 육육걸즈에서 많이 사는구나 하면서 얘기 나눴던 기억도 있습니다 ㅎㅎ 즐거운 추억을 쌓게 해준 육육걸즈 정말 감사드리고 ~ 다시한번 10주년 축하드리면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이쁜 옷들 많이 올려주셔서 잘 입고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 작성자 심가현

    작성일 2018-06-07 01:28:46

    평점 0점  

    스팸글 진짜 올 많이 사기도 했고 신상업데이트도 빠르고 후기도 좋고 키큰 저한테 좋은 쇼핑몰인거같은데 10주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정진이

    작성일 2018-06-07 01:17:45

    평점 0점  

    스팸글 대학교때부터 꾸준히 이용하던 육육걸즈. 베스트셀러인 육육 가디건을 시작으로 직장인인 지금까지도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심플한 디자인이랑 레이디 라벨 시리즈 덕분에 더욱 눈길이 가더라구요. 문득 생각이 드는게 전에는 마냥 풋풋한 대학 신입생 느낌이었다면 이제는 성숙해진 느낌이 들어요. 뭔가 서로가 같이 성숙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도 기대가 되요. 매년 시간이 흘러갈때마다 어떤 컨셉으로 성숙해질지 기대해볼께요 :)
  • 작성자 정은서

    작성일 2018-06-07 00:51:53

    평점 0점  

    스팸글 주문 폭주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지금 결제해버렸네요ㅠㅠㅠㅠ 6월6일 아침부터 열심히 신중하게 고르고 결제하려고 했던거였는데ㅠㅠㅠ 하루는 육걸에서 아이쇼핑하느라 날렸지만 역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역시 아이 쇼핑은 육걸에서!! 기억상 중학생때 처음 육걸에서 옷을 샀었는데 이제 벌써 성인이 되었네요..! 정말 오랜시간 육걸때문에 즐거웠습니다!! 더욱 오래가길 바래요!
  • 작성자 마혜린

    작성일 2018-06-07 00:18:02

    평점 0점  

    스팸글 ㅠㅠㅠ주문폭주 실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안나현

    작성일 2018-06-07 00:11:50

    평점 0점  

    스팸글 당신들. 11시에 주문 폭주해서 결국 주문을 못하였네요. 10%할인 날린 우리들. 그래요. 하루종일 띵가띵가 놀다가 막바지에 구매하려고 한 우리들 잘못입니다. 당신들. 사랑해요. 다 우리 잘못인걸요. 당신들. 난 성실육육이 되었어요. 스무살에. 그런데 이런 날이 오는군요. 10%할인 못받고 12시 넘어서 주문한 나. 역시 난 당신들을 못 벗어나요. 그래요. 난 당신을 사랑해요.
  • 작성자 김한결

    작성일 2018-06-07 00:11:39

    평점 0점  

    스팸글 제가 육걸을 처음으로 이용한건 대학교 입학 전 설레는 맘으로 새 옷을 장만하던 때 였어요~ 그런데 어느덧 제가 졸업을 하고 취준생이 되었네요 ! 5년이라는 시간동안 육걸은 저와 많은 추억을 함께 했네요 ㅎㅎ 새내기엠티, 유럽여행, 가족여행, 생일같은 큼직큼직한 추억뿐만 아니라 친척 결혼식, 농활, 도서관 등 등 작은 일들에도 육걸은 늘 함께였습니다~ 학생이라 돈이 많지 않은데 육걸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예쁜 옷들 많이 입었던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요즘도 많이 이용하고 어제도 십퍼센트 할인을 잘 이용했답니당 ~~ 육걸 10주년 누구보다 진심으로 축하하구요 앞으로도 많은 추억 함께해요!❤️❤️
  • 작성자 이예솔

    작성일 2018-06-07 00:11:18

    평점 0점  

    스팸글 언제 처음 이용하게 됐는지는 생각 안나는데 그래도 4년은 함께 하지 않았나 싶어요 ~! 거의 반을 함께 했네요! 이렇게 꾸준히 사는 손님들이 많아서 육육이 잘 되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성장하는 만큼 홈페이지에 상품 소개도 더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도 너무 좋구요! 인터넷 쇼핑몰은 거의 다 마른 사람들에게 맞는 상품들이 많았는데 육육 덕분에 겁먹지 않고 시킬 수 있었어요! 소풍이나 친구들이랑 놀러갈 때나 여행갈때 꼭 육육 먼저 들려서 쇼핑하고 배송 때문에 조마조마 하던게 생각나네요! 대부분 배송 잘와서 육육 덕분에 즐거운 여행 할 수 있었어요!! 학창시절 때 제가 인터넷에서 10만원 넘게 시켜본 것도 육육이었어요 그만큼 많은 추억이 있네요 ㅜㅜ 정말 시간 빠른 거 같아요 ! 육육에서 산 대부분의 옷이 다 마음에 들었고 4년 정도의 세월이 무색하지 않게 옷장에 있는 옷들은 66옷이 대부분 이랍니다,,♥ 정말 옷장 정리할 때 한번씩 놀래요 ,, 심지어 이걸 작성 하고 있는 순간에 위에 남방, 티, 바지 다 육육 제품이에요,, 저도 지금 깨달았네요! 크,, 앞으로도 좋은 옷 많이 내주세요!! 제가 많이 많이 사겠습니다 육육 10주년 축하하고 오래 오래 함께 가요 ~! ♥♥
  • 작성자 최나래

    작성일 2018-06-07 00:09:13

    평점 0점  

    스팸글 11시 50분부터 갑자기 주문 집중된다고 결제안되서 결제를 못하고 하루가 끝나버렷네요 .. 이게뭐죠...
  • 작성자 김도연

    작성일 2018-06-07 00:07:44

    평점 0점  

    스팸글 10주념 기념 축하합니다 육육걸즈!!!🎉🎉🎉🎉
    대학교 입학한 이후부터 계속 육육걸즈로 옷을 사서 입는데요! 육육걸즈 옷 덕분에 지금 1년 넘게 사귄 남자친구와 많은 추억을 쌓은 것 같아요!! 같이 여행갈 때도 육육걸즈 옷 입고 다녔고 고백받은 날도 육육걸즈 옷을 걸치고 있었네요!! 좋은 추억과 기억에는 육육걸즈가 항상 동반되어있네요! 예쁜 옷을 많이 널리 더 퍼트려주세요!!!
    20년 30년도 축하할 수 있게될거에요!!! 저 결혼하고 애기 낳고도 육육걸즈 옷 사입을거니까요!!! 화이팅이에요!
    많은 스텝분들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좀 더 신경 부탁드리고 힘내세요!ㅍ
  • 작성자 임진정

    작성일 2018-06-07 00:05:19

    평점 0점  

    스팸글 고등학생 때부터 이용했는데 육육걸즈는 10살, 저는 20대 중반이 되었네요 ㅎㅎ
    새삼 놀라웠고, 오랜 기간 동안 한 쇼핑몰을 이용했다는 사실이 신기했어요
    그 덕에 벌써 몇 년 동안 VVIP 등급을 유지하고 있네요 ㅋㅋ
    저처럼 살집이 있는 사람은 옷 구매하기 정말 어려운데 육걸 덕에 예쁘고 저렴한 옷을 많이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다 육걸의 노력과 열정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었겠지요!
    그래서 비용을 지불하는 소비자 입장임에도 육걸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쁜 옷 많이많이 보여주세요! 저는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많이많이 구매할게요! ♡
  • 작성자 김성은

    작성일 2018-06-07 00:04:50

    평점 0점  

    스팸글 육걸 인생의 반을 육걸과 함께 지내온거 같아요ㅎㅎ
    옷스타일 좋고 가격착하고 어디에서도 내가 맘에드는 옷 찾기 힘들었는데 스트롤을 살짝만 내려도 맘에 드는 옷이 너무많아서 다보는것도 힘들지만 또 득템할 옷을 생각하면 제 눈이빠지도록 열심히 클릭클릭~~~~결제까지🙌🏻😂😂
    너무좋아요!!! 10주년도 너무너무 축하하구여😍 끝까지 함께해욯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 김나영

    작성일 2018-06-06 23:55:27

    평점 0점  

    스팸글 헐.....!!!! 벌써 10주년입니꽈ㅠㅠㅠ❤️ 육걸이랑 10년동안 해피하게 지낸거같아여,, 항상 유목민생활하다가 육걸에 정착했는데 몇년간 꾸준히 저의 지갑을 털어쥬셨슴니다,,🤣 기본티 기본 이런거는 육걸에서만 사는거같고 항상 이쁜 옷만 업뎃해주시고 레이디라벨? 그쪽은 정말 잘뽑아내 주시는거 같습니당 ㅎㅎㅎ여튼 오래오래함께해요~!~!응원합니다!❤️❤️❤️
  • 작성자 이도경

    작성일 2018-06-06 23:44:19

    평점 0점  

    스팸글 10주년너무너무축하드려요~~~
    애낳고살찌다보니ㅜㅜ늘항상66에서멈춰있었는데~~
    여기서옷사면잘맞고 만족하게입었어요^^
    앞으로도더번창하고 유일하게 모바일에서옷사는곳2군데중에한곳이라 애정합니다~♡더더더대박나길바래요
    육유걸즈홧띵^.^♡♡♡♡♡
  • 작성자 박수경

    작성일 2018-06-06 23:43:11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의 10주년을 축하해요 중고등학생대부터 퉁퉁을 유지하고 성인이되어서 뚱뚱으로 ㅠㅠ... 맞는옷이 없어서 맨날 똑같은 옷 돌려입기도 지쳤을때 기적처럼 육육걸즈를 알게되었어요!! 이제 매일 자신감 뿜뿜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이쁜 옷들을 주문하고 입다보니 어느세 vip까지 되어있네요 ㅋㅋㅋ 저의 20대의 반을 육육걸즈와 함께해서 좋아요 육육걸즈의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쭉 이용할께요~♡
  • 작성자 최현선

    작성일 2018-06-06 23:42:02

    평점 0점  

    스팸글 오 육육걸즈 10주년 축하드려요.
    대학생때 처음 알아서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는 쇼핑몰이에요. 탄탄한기본템부터 유니크한 아이템까지 여성스러운 러블리룩, 보이시룩 등등 여러 스타일로 코디할수있어서 애정합니다. 앞으로도 열일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박소영

    작성일 2018-06-06 23:35:57

    평점 0점  

    스팸글 벌써 10주년이라니!!! 축하드려요!! 제가 키도커서 항상 하이웨스트 바지나 롱치마를 사게되는데 육육걸즈 메인모델 소영님💓이랑 이름도같고 키도같고 옷도 예뻐서 항상들리는 쇼핑몰이에요>_< 이렇게 좋은옷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귀걸이도 이쁘고 좋아요 사랑해요육육걸즈!!❤️ 앞으로도 월급날때 봉투열어놓고ㅠ기다리고잇을게요 화이팅!!
  • 작성자 최선아

    작성일 2018-06-06 23:34:34

    평점 0점  

    스팸글 육육사이즈의 나를
    육육걸즈가 이쁘게 코디해주어
    걸크러쉬 뿜뿜나는 새로운 나의 모습으로 꽃길
    즈려밟고 앞으로 10년 더 육육걸즈 이용하려도 합니다❤️
  •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18-06-06 23:33:14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가 10주년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생각해보니 저도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 꽤 오랜 시간을 육육걸즈와 함께 했더라구요!
    어린 시절의 저는 예쁜 옷을 입고, 길을 가다가 자연스럽게 옷을 살 수 있는 사람들이 너무 부러웠어요ㅠㅠ 길거리나 지하상가에서 파는 옷들은 대부분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저에겐 선택권이 없었고, 온라인 쇼핑몰을 다 뒤져서 정말 마음에 드는 옷을 찾으면 몸에 맞지 않거나 몸에 맞는 옷을 입으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돌아오는 계절마다, 중요한 기념일마다 새로운 옷을 고르고 입는 다는 게 저에게는 즐거운 마음보다는 속상하고 스트레스로 다가왔던 것 같아요ㅠㅠ
    그러던 중 우연히 육육걸즈를 알게 되었고 처음으로 마음에 드는, 내 몸에 맞는 나의 옷을 입었던 순간이 잊혀지지 않네요ㅎㅎ
    그렇게 점점 예쁜 옷을 고르면서도 내 몸에 맞는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고 더 많은, 더 예쁜 옷들을 입고 싶다는 생각에 조금씩 살을 빼서 이제는 육육 사이즈의 옷도 입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x-) 그리고 항상 육육걸즈 덕분에 옷을 고르고 입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면서 되는대로, 아무거나 입는 게 아니라 정말 나의 옷을 고르고 나의 취향을 고려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에 큰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이렇게 저의 옷장에 옷 뿐만이 아니라 행복과 즐거움을 가득 채워주신 육육걸즈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
    옷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성장해온 육육걸즈의 10주년을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사람들이 만족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내 몸에 맞는 예쁜 옷을 고르는 즐거움과 오래오래 내 몸에 맞는 옷을 입을 수 있다는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옷들을 선물해주세요!!
  • 작성자 황은정

    작성일 2018-06-06 23:30:37

    평점 0점  

    스팸글 처음 육육걸즈를 알게 됐을때 산에서 산삼을 발견한듯한 기분이었어요.....^^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고 사이즈도 마음에 들구요....그러고 보니 제 옷의 대부분이 다 육걸옷들이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항상 곁에 있는 육걸이 되어주세요....번창하시길 빌어요~~~~~~
  • 작성자 김윤경

    작성일 2018-06-06 23:28:20

    평점 0점  

    스팸글 어느덧 10년이라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ㅋㅋㅋ
    10주년 축하드려요~ 육육걸즈~^^*
    육걸이 나이 먹을수록 내 나이도 먹네요 ㅋㅋㅋ
    함께 나이먹어가는 쇼핑몰이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쁜 옷들 많이 만들어주시고
    어린나이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힘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예나님!
    90년도 번창하길!!!
    🕺🏻🕺🏻🕺🏻🕺🏻🕺🏻🕺🏻🕺🏻🕺🏻🕺🏻🕺🏻🕺🏻🕺🏻🕺🏻🕺🏻🕺🏻
  • 작성자 이한라

    작성일 2018-06-06 23:23:38

    평점 0점  

    스팸글 벌써 10주년이라니. 1년 4계절 12개월 365일 제 옷을 책임져주는 육육걸즈! 10주년 축하드려요. 너무 한 곳만 이용하나 싶어서 다른 쇼핑몰도 이용했다가 금세 돌아온 게 벌써 몇 번인지. 가격으로도, 질로도 실망시킨 적 없는 육육걸즈라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앞으로는 더더더 건승하시구, 예쁘고 질 좋은 옷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다시 한 번 10주년 축하드려요.
  • 작성자 김선애

    작성일 2018-06-06 23:15:43

    평점 0점  

    스팸글 스무살이 되면서 사복이 많이 필요했었는데, 맞는 옷을 사기가 어려웠습니다ㅜㅠ 근데 다행히도 육육걸즈를 찾게되었고 지금까지 육육걸즈에서 옷을 구매하고 있어요! 지금 옷장에는 육육걸즈 지분이 95%!! 그 정도로 육육걸즈 없으면 저 입을 옷 없어여... ㅎㅎ 육육걸즈 감사해요
  • 작성자 김은주

    작성일 2018-06-06 23:13:29

    평점 0점  

    스팸글 ♥66걸즈 10주년♥
    제가 벌써 66걸즈를 이용한지 8년이 됬네요. 중학생때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한 곳이 66걸즈였는데..와 진짜 나 나이 너무 먹었다 ㅠㅠ 그 어느 인터넷 쇼핑몰 가입을 해도 그냥 옷한번 아이쇼핑 할 뿐인데 육걸은 항상 예쁜 옷 그리고 사이즈도 66들을 위한 옷도 많아서 구매를 많이 한듯 하네요. 그러다보니 어느세 vip도 되어있고... 뭔가 육육걸즈 10주년이라는 덕에 제가 중학생때부터 여러 옷들 사이 고민을 하며 구매를 한 기억들이 새록새록하네요 ㅎㅎ 앞으로 저도 꾸준히 이용할 꺼지만! 육육걸즈도 저희 55,66들을 위한 예쁜옷들 항상 잘 부탁드려요!! ♥
  • 작성자 박은선

    작성일 2018-06-06 23:12:58

    평점 0점  

    스팸글 처음 육육걸즈를 접하게 된게 고등학생일 때네요^^ 그때 수학여행을 가야했는데 허벅지 때문에 입고 갈 수 있는 바지도 없고 옷가게가서 사면 사이즈 때문에 부끄럽고 다른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는 사이즈가 없고..... 고민이 참 많을때 육육걸즈를 알게 되었어요. 제일 큰 사이즈의 바지가 있길래 고민고민하면서 구매했었죠^^ 배송이 와서 바지를 처음 입는 순간 저는 그날부터 육욱걸즈와 사랑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모든 옷은 욱욱걸즈에서 사고, 집에 있는 모든 옷들이 육육걸즈의 옷이 되어버렸네요!!
    육육걸즈를 통해서 꿈도 생겼습니다!! 예쁜고 멋지고 때론 편하고 개성있는 옷을 입고 피팅모델을 하는 육육걸즈의 피팅모델 언니, 오빠를 보면서 저도 언젠간 육육걸즈의 옷을 입고 피팅모델을 하리라 마음을 먹었죠!! 그때부터 살을 빼고 지금은 제일 큰 사이즈에서 엘사이즈 바지를 사입고 곧 있으면 엠사이즈 바지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 엘사이즈 바지와 블라우스 타셔츠를 많이 구매했는데 엠사이즈 바지도 구매하고 싶고 더 많은 블라우스와 차미를 사고 싶네요^^
    육육걸즈는 옷을 살때 걱정없이 기대를 가지고 옷을 사랑하게 만드는 쇼핑몰이에요. 진심으로 육육걸즈가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육걸은 없어져서는 안될 쇼핑몰 이라는 것을 항상 느껴요^^
    저에게 예쁜 옷들 뿐만 아니라 밝은 미래를 선물해준 육육걸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게 될 수 있어서 기쁘네요 ♥
    항상 영원하세요 ♥
  • 작성자 김소연

    작성일 2018-06-06 23:11:43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 축하드려여😍😍
    육육걸즈 처음 이용한게 언제인가 생각해보니 정말 오래됐던 것 같아요 진짜 머리부터 발끝까지 육육걸즈 옷들이고 그러다보니 양말도 육육에서 받은 사은품 잔뜩 쌓여 그것만 신고 다니네요 ㅎㅎ
    다양한 상품을 사고 귀걸이도 예쁜거 많이 만들고 게다가 싸기도 해서!!! 너무 잘 이용하고 있어요ㅠㅠㅠ
    육육 이렇게 쭉쭉 번창해주세요 20주년도 함께할게요~~~

  • 작성자 한유담

    작성일 2018-06-06 23:11:38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는 제가 처음으로 인터넷쇼핑몰에서 vip가 된 쇼핑몰이랄까,,?
    그런데 이런 이벤트는 한 번도 당첨이 된 적이 없달까..? 하지만 이 곳에서 엄청나게 질러대서 보상을 받고싶어서 또 쓰러옴 ㅋ로또 당첨 안되니 육육걸즈라도 절 배신하지맣아요ㅜ
    여긴 경쟁자가 (회원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강

    여튼! 인터넷에서 사는 족족 왠만해선 바지길이가 다 짧아서 항상 기장이 93- 넘어가는 옷만 사는 저에게 육육걸즈는 애용할 수 밖에 없는 쇼핑몰이였어요.. 흑흑 그리고 쫄티같은 것도 좋아하지만 박시한 것도 매우 좋아해서 다양하게 파는 이 쇼핑몰은 최고의 쇼핑몰잉엥요!
    원피스 길이도 길고, 꽃블라우스 샀을 때 망했지만 꽃원피스는 넘나 이뻤던것,,,❤️

    아 그리구 양말에 66이라 써져있어서 참 그랬는데,, 66사이즈인 거 아는데 더 강조해줘서 ㅇㅇ ...
    양말 밑바닥에 66 옮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덕분에 흰 양말 잘 신고있어요 그리고 항상 조그만한 걸 시켜도 오는 로투스도 고맙구여! 찡긋 번창하세요 flourishing 66:❤️
    파이팅
  • 작성자 김소희

    작성일 2018-06-06 23:09:39

    평점 0점  

    스팸글 내자랑육육걸즈
  • 작성자 윤형원

    작성일 2018-06-06 23:06:26

    평점 0점  

    스팸글 ❤오옹 66걸즈 10주년❤사실 전 다른 분들처럼 육걸을 중고등학생 때 알지는 못했어요..66걸즈를 대학교와서 처음 알았는데..그치만 안 지 6개월도 안돼서 vip가 되어버린만큼 육육걸즈에서 정말 즐겁게 쇼핑했어요ㅎㅎ또 포토후기를 쓰면 적립금 많이 주시길래 난생 처음 포토후기도 써보고..진짜 육걸짱짱맨💕게다가 저희 학교에 있는 친구가 육육걸즈 모델도 잠깐 해가지구 너무 신기하구 옷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항상 이쁜 옷 매일 업뎃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쁜 옷 많이 올려주세용❤❤
  • 작성자 현경희

    작성일 2018-06-06 23:02:02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 감축드리옵니다!
    첫 쇼핑몰로 접하여 사이즈 실패도 많이 해보고 스타일 실패도 많이 해봐서
    제몸에 맞는 사이즈와 스타일을 알아갈 수 있게 해준 소중한곳이에요.
    이벤트도 자주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옷장은 옷풍년이랍니다. 옷장을 볼때마다 얼마나 흡족한지 ㅎㅎ
    앞으로도 제옷장 잘부탁 드려요!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박하늘

    작성일 2018-06-06 23:00:29

    평점 0점  

    스팸글 우와~10주년 축하드려요
    갑자기 살이 쪄서 바지 맞는거 찾는게 암 어려웠었는데 그때 육육걸즈 처음 만나서 신이나서 장바구니에 넣고 사고 사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대부분 이쁜옷들은 크게 나와도 L사이즈가 다였는데
    여기는 그 이상도 있어서 진짜 좋았어여~
    앞으로 이쁜 옷 많이 많이 파시면서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작성자 김하영

    작성일 2018-06-06 22:44:4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먼저 육육걸즈의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빠빰!~~💜
    고등학생 시절부터 육육걸즈를 이용하기 시작해 벌써 23살이 되었어요! vip육걸이 되기까지 정말 긴 시간들을 함께 했어요!
    여러 쇼핑몰들을 이용하는 것을 딱히 선호하지 않아 딱 저의 스타일에 맞는 쇼핑몰을 찾아 정착을 하려던 중 육걸을 만나 지금까지 5년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네요! 더 저에게 특별한 이유는, 육육걸즈를 처음 이용하게 된 이유가 비교적 다른 쇼핑몰들보다 선택할 수 있는 사이즈의 폭이 넓어서이었어요. 제가 통통한 편이라 아무 쇼핑몰에서나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구입하기가 어려웠거든요. 그런데 제가 작년에 살을 17키로 감량하고 나서 다른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폭이 넓어졌어요.
    하지만 저는 여전히 지금까지 육걸을 이용합니다! 왜냐면 사이즈 폭과 무관하게 이제 저희 스타일에 맘에 드는 옷을 육걸 이외에서 찾기가 힘들어져 버렸어유ㅜㅜ 그리고 육걸만큼 문의사항에 대한 빠른 처리와 피드백이 너무너무 맘에 들고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쭉 vip육걸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아요,, 항상 열심히 해주시고 계시지만 10주년을 맞이해 응원을 더 해 드리고 싶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육걸 여러분들, 그리고 운영진 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신은지

    작성일 2018-06-06 22:44:17

    평점 0점  

    스팸글 믿고 사는 66걸즈~~
    항상 육걸은 모델이 웃는모습도 귀엽고 그미소때문에 더 기분이좋아집니다 ~ (모델 바뀌지않길바래용 ㅜㅜ 이미 트레이드마크!! )제가 66이니 맘편히 사이즈걱정안하고 살수있는 믿음직한 쇼핑몰이예요 이런 획기적이고 편리한 쇼핑몰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제 지갑은 계속 열릴거같네요
    고객들과 소통하려 노력하는 모습도 보기좋고 착한가격에 하이퀄리티을 맞추려 노력하는 모습 오히려 제가 감사해요 앞으로도 힘내주세요
    제 통장이 텅장이되더라고 전 계속 지를테니 !!
  • 작성자 이정화

    작성일 2018-06-06 22:43:06

    평점 0점  

    스팸글 🎉우선 육육걸즈 10주년 너무너무 축하해요🎉
    첫 인터넷 쇼핑을 한게 육걸이였고 그뒤로 항상 옷을 산 곳이 육걸이였어요💛
    쇼핑몰 이름부터 저와 운명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 운명스런 만남을 몇년간 계속해오고 있어요.
    제가 뚱뚱해서 육육걸즈를 알기 전에는 항상 옷가게가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옷을 골랐었는데, 그뒤로 옷 사는게 너무 편하고 행복했습니다.
    덕분에 제 생에 첫 데이트에 입었던 제 첫치마는 육육걸즈 원피스였어요!💛 다시 돌아보니까 육걸 옷들이 제 인생과 함께 했더라구요. 고마워요 예쁜 옷들 만들어주셔서! ㅎㅎ
    육육걸즈를 보면서 제 새로운 취향도 알게 되고, 새로운 관계들도 잘 만들어 갔던 것 같습니다. 항상 트랜드한 옷들을 많이 업데이트해주시느라 얼마나 힘드실지 알지만, 앞으로 예쁘고 유행타지 않고도 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어주세요!
    육육걸즈 옷들은 항상 오래 입어도 또 툭 아무렇게나 입어도 예쁘게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제 인생에서 맞이하는 새로운 일들을 육육걸즈 옷들과 함께 시작하고 싶네요.
    지금까지 예쁜 옷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예쁜 옷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10주년 축하드리고, 같은 전주인으로 너무 너무 자랑스럽고 고마운 기업이예요.
    앞으로도 20주년, 30주년, 40주년 계속해서 축하하면서 제 인생과 함께가길 !
    🌹🌸🌷🌹🥀 꽃길 걸으시고 항상 행복만하시고 옷도 오조오억개 파세용🌺🌸🌷🌹🥀
  • 작성자 장수민

    작성일 2018-06-06 22:41:20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육육걸즈를 알게 된 이후로 계속 육육걸즈에서만 시켰는데 항상 만족했어요. 가격도 싸고 질도 정말 좋아서 육걸 단골이 되버렸네요ㅎㅎ 이렇게 좋은 옷을 입을 수 있는 것은 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육육걸즈의 좋은 점은 다양한 사이즈가 있는 것 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키가 170대라서 적당한 길이의 치마를 다른 쇼핑몰에서 쉽게 찾을 수 없었는데 육육걸즈는 저한테 맞는 길이의 치마가 있어서 정말 감동이였어요ㅠㅠㅠ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고 끝까지 응원하고 함께할게요!!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 작성자 이은지

    작성일 2018-06-06 22:41:03

    평점 0점  

    스팸글 제가 중3때부터 애용했는데 벌써 제가 대학교2학년이고 육육걸즈도 10년이 되었네요!! 10주년 축하합니다!! 항상 가격대비 고퀄리티 옷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육걸 덕분에 대학 다니면서 옷 잘 입고 다녀요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다시한번 10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오래가길!!!
  • 작성자 김주희

    작성일 2018-06-06 22:38:12

    평점 0점  

    스팸글 ❤️❤️❤️❤️❤️ 육걸 10주년 완전 추카합니다요^^ ❤️❤️❤️❤️❤️

    애낳고 살쪄가꼬 인터넷 쇼핑하면 맨날 망했는데 육걸은 나에게 희망이오~~
    실패없는 인생핏!! 심지어 내일모레 60인 우리 엄마도 오늘입은 린넨셔츠를
    탐하네요ㅎㅎ 가격대비 정말 최고인듯 까칠 예민 대마왕인 제가 늘 만족하는
    쇼핑몰입니다~정말 우리딸이 항상 물건사서 집에오면 제일 먼저 물어보죠
    “엄마 택 떼도 돼?” 항상 사고도 맘이 바껴 다시 환불하는 경우가 많이서 이제
    초딩인 애도 저리 물어볼 정도인데 육걸은 구입할때 마다 만족입니다~
    앞으로도 이쁜옷 많이 만들어 주세요~ 육걸 사랑합니데이~~ㅎㅎ

    ❤️❤️❤️❤️❤️❤️❤️❤️❤️❤️❤️❤️❤️❤️❤️❤️❤️❤️❤️❤️❤️❤️
  • 작성자 이현진

    작성일 2018-06-06 22:37:47

    평점 0점  

    스팸글 66걸즈10주년 축하해요! 비록 안지는 5년 정도 되어서 처음은 함께 못해서 아쉽지만 끝까지 같이 있을게요!! 육육걸즈 알고 맨날 눈으로만 보다가 회원가입해서 구매했을때의 그 뿌듯함이란!! 제가 아는 쇼핑몰중에 가장 업데이트가 많이 되고 빨리빨리 되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사장님 50살이 되어도!! 100살이 되어도 계속 운영해주셔야해요!! 화이팅!!
  • 작성자 김은지

    작성일 2018-06-06 22:34:41

    평점 0점  

    스팸글 고등학교 시절 일주일에 오천원 받는 용돈으로 티셔츠 한두개만 사던 시절을 지나 ㅋㅋㅋㅋ 어느새 스물 네살이 되었고 알바를 시작하면서 한푼 두푼 번 돈으로는 육걸에서 대부분 옷을 구매했어요.
    덕분에 뷔뷔아피까지 간 쇼핑몰은 육걸이 처음이었어요. ㅎㅎ
    한창 대학교 다닐때도 동기들 옷 입고 다니는거 보면 저 옷은 육육이다~ 하며 맞추고 웃던 기억들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육걸은 올해로 딱 6년? 정도 쯤 인연인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 결혼해서 제 아이가 입을 옷을 살 때까지 ! 육걸과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박수진

    작성일 2018-06-06 22:25:29

    평점 0점  

    스팸글 🎉🎉 육육걸즈의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제가 육걸을 알게 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주년을 맞이했다니 정말 신기하고 놀라울따름입니당ㅎㅎ 앞으로도 지금까지 받아온 관심과 사랑만큼, 아니 그보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받으며 계속 이쁜 옷 업데이트해주시면서 저희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당ㅎㅅㅎ ♥
    전 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대학교 1학년 학기 초까지만 해도 옷은 직접 눈으로 보고 사야한다!!!! 인터넷 쇼핑몰은 실제 색상과 다를 수도 있고, 나와 맞는 사이즈 찾기도 힘들고, 재질도 안 좋을 수도 있다 라는 생각이 강했어요ㅠㅠ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은 계속 이용하지 않았던.... 육걸을 진작에 알았더라면 그러지 않았을텐데ㅠㅠ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바보같았던 거 같아용... 매번 옷을 오프라인에서 사다보니, 비싼 가격, 한정된 디자인, 이쁜 옷도 얼마 없고, 제가 키가 171이다보니 길이는 다 짧아서 맞는 옷 찾기도 힘들고... 다양한 디자인의 옷을 보려면 많은 발품을 팔아야 했던 기억이 생생하네요ㅠㅠㅠㅠ 그리고 2016년, 제가 대학교 1학년 때였는데 그 때 한참 테니스 스커트가 유행하던 때였어요!! 저도 입고 싶단 생각에 여러 오프라인 매장을 돌아다녀 봤으나... 다 길이가 짧아서 포기해야 하나?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어요ㅠㅠ 그러다 육육걸즈란 사이트를 페북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 호기심 반 불신 반으로 쇼핑몰에 들어와서 옷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가격도 착한데다가 디자인도 엄청 이쁜게 많아서 일단 감격 했어요♥ 심지어 후기들도 다 좋아서 속는 셈 치고, 저의 첫 테니스 스커트 도전인 도쿄테니스를 주문했습니당!!! 가격도 착한데 길이감도 꽤 있어서 너무 짧지 않게 맞고 그야말로 감격 그 자체였어요ㅠㅠㅠㅠ 그리고 그 때 같이 주문한 머스타드 색의 시티박스T!!! 정말 마음에 들어서 아직까지 잘 입고 있어용ㅎㅎㅎ 다른 색상으로 몇 개 더 쟁여두고 싶었는데 품절되서 너무 아쉬웠던...ㅠㅠㅠ 하지만 그 아쉬움도 잠시!! 계속해서 예쁜 옷을 업데이트 해주셔서 한 달에 한 번씩은 옷 샀던거 같아용ㅎㅅㅎ 그러다보니 지금, 육걸은 10주년을 맞이하고, 저는 구매금액이 ★100만원★이 넘은 VIP 육육이 되었답니당ㅎㅅㅎ 지금도 무의식 속에서 매일 육육걸즈 사이트는 한 번씩 들어오고 신상품을 보고 마음에 드는 옷은 바로 장바구니에 넣어버리는 저를 발견하곤 하네용ㅎㅎㅎ 인터넷 쇼핑몰은 안된다고 강하게 외쳤던 저지만, 옷은 다 여기서 구매하고 있네용ㅎㅎ 배송도 빠르고 완전 좋아용♥ 이제 제 옷장은 육걸 옷 아닌 것을 찾기 어려워졌어용! 육걸 옷 아닌 것 찾는게 거의 네잎클로버 찾는 수준.. 하지만 육걸 옷은 세잎 클로버와 같이 '행복'을 가져다주는 존재인거 같아요♥ 플라톤의 말을 빌리자면 육걸은 그 자체로 선의(좋음의) 이데아인 것 같아용ㅎㅎㅎ
    제 키가 큰 편인데도 불구하고, 적당한 길이감이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색상도 디자인도 다양해서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해요ㅎㅎ 그리고 여리여리한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육걸 옷을 통해 여리여리 핏을 만들기도 했어요!! 진짜 그럴 때마다 감격 그 자체입니당ㅎㅎ 매번 육걸 옷을 주문하고 나면 청록색 택배 봉투가 얼른 오기를 기다리게 돼요♥ 퀄리티도 가격도 착하고 만족스러워서 더욱 그런것 같습니당ㅎㅎㅎ 그리고 옷이 다 너무 예쁘다보니, 없던 옷 욕심까지 생겼어용ㅎㅎ 모델분들이 입은거 보면 다 사고 싶어지는 마법이....★ 최애템들도 너무 많고, 한 번 빨고나면 후줄근해지는 경우도 거의 없고 해서 3년 전에 산 옷도 잘 입고 다녀용ㅎㅎㅎ 진짜 이 육걸은 왜 10년 전에 알지 못했을까하는 생각도 들어요ㅠㅠ 롱스커트를 입고 싶어했는데,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바로 언발훌롱SK를 업데이트 해주신 육걸느님♥ 덕분에 아직까지도 잘 입고 다녀용~! 옷 대부분이 스판끼가 있고 고무줄로 되어 있어서 입고 활동하기도 좋고, 편하고!! 체형 보완도 해주는!! 심지어 가끔은 여리한 핏도 만들어주고 귀요미 핏도 만들어주고 좋아용ㅎㅅㅎ♥♥
    그리고!! 이건 비밀이지만, 육걸이 10주년이라고 해서 말씀드리는건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 산 것보다 육걸에서 산 옷을 입었을 때 이쁘다, 잘 어울린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용 ♥♥♥♥♥ 그래서 썸남도 생기고, 남친도 생기고 ♥♥ 지금은 육걸에서 산 옷 입고 매일 이쁘게 데이트도 합니당♥♥ 모쏠이었던 저에게 남자친구라는 선물도 해준 대단한 육걸♥ 앞으로도 예쁜 옷 더 자주 구매하려구용ㅎㅎㅎ 앞으로도 육걸과 계속 쭈우우우우욱 함께 할거에요♥♥ 육걸 꽃길만 걸어용~ 저도 육걸 옷 구매하면서 함께 꽃길을 걸으려고 합니당♥ 번창하세요~♥_♥ 통통하지만, 키가 크지만 이쁜 옷을 입게 해준 육걸 흥해라♥♥♥
  • 작성자 박지은

    작성일 2018-06-06 22:18:42

    평점 0점  

    스팸글 🎉10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예쁜 옷 많이 올려주세요!! 항상 꽃길 걸으시고 올해 대학교 붙으면 육육걸즈에서 쇼핑한번 쭉 해야겠어요 ㅠㅠ 요즘 너무 열일하시네요!! 돈이 없어 슬픈 수험생은 웁니당..
    나중에 겨울옷 신상 업데이트할 때 섹시한 옷도 나오면 너무 좋겠어요!(소곤소곤)
    마지막으로 10주년 다시한번 더 축하드려요!!🎉
  • 작성자 한수연

    작성일 2018-06-06 22:15:03

    평점 0점  

    스팸글 그동안 수많은 쇼핑몰에서 옷을 사봤지만 디자인, 색상, 사이즈 그리고 무엇보다도 옷의 질이 항상 기대이하였고 실패하기 일쑤였습니다 ㅜㅜ 하지만 고2때 💫 육육걸즈 💫를 만나고 그 이후부터는 확실히 쇼핑의 질이랑 만족도, 그리고 성공률은 100%로 확 올라갔습니다 ㅎㅎ 이제 20살이 되었고 20살도 육육걸즈 옷이랑 시작하고 계속 함께하고 있습니다😊 다가온 여름이랑 남은 가을과 겨울도 육육걸즈에서 옷을 장만할 생각을 하니까 무척 설레기도 하구요 !! 🙂 10주년 축하드리고 항상 좋은 옷 예쁜 옷 잘 입고 있습니다 👍🏻 육걸로 옷장을 꽉 채울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 작성자 최영미

    작성일 2018-06-06 22:14:51

    평점 0점  

    스팸글 인터넷으로 산 거의 모든 옷은 육육걸즈 옷!!
    살이 찐 이후에 육걸 옷이 없었다면....벌거벗은 임금님행....
    벌써 십주년이라니ㅜㅜ!! 축하합니당!! 앞으로도 이쁜 옷들 마니 만들어주세요~!!
  • 작성자 딱풀

    작성일 2018-06-06 22:13:46

    평점 0점  

    스팸글 육걸 9년넘게 고객인데 10주년 이벤트에 빠질 수있나요 :-)
    눈치껏 척 하면 척 이죠! 요새 육걸열풍에 다들 육걸 옷을 입고있는 듯한 느낌 ! 괜히 보면 반갑더라구요!!! 예쁜옷 넉넉하게 제작해주는 착한육육걸즈 ❤️
    고마워요 착한일 착한행동 하는거 많이알규잇어요 괜히 더 뿌듯해요!
    예전에 1박으로 출장촬영했는데 !! 미국도가고 괜히 감격이에요 ㅎㅎ 앞으로 승승장구 유럽으로도 가세요!!!! 홧팅
  • 작성자 최효진

    작성일 2018-06-06 22:09:28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쇼핑몰 중에서 육육걸즈를 가장 많이 애용합니다.
    벌써 10주년이라는 게 신기해용! 육육걸즈 10주년 축하해요~! ♥
    육육걸즈를 많은 쇼핑몰중에서 가장 애용하는 이유는 일단 옷이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넉넉해서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고등학교 시절부터 현장학습이나. 어디 놀러갈때 옷을 사려면 항상 육육걸즈 사이트 부터 확인하고 여기서만 옷을 삽니다.
    다른 곳에 가면 사이즈 문제로 스트레스받고 우울감에 빠져있지만 육육걸즈는 옷도이쁘고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고, 사이즈 까지 맞으니깐 이용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제 옷장을 확인해보면 80프로 이상이 다 육육걸즈 옷 입니다 ㅎㅎ
    항상 용돈받으면 쇼핑몰 구경하다가 옷을 사게되요 왜냐구요? 옷들이 편하고 너무 이쁘기 때문입니다 ~
    오프라인매장까지 오픈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번 다녀왔지만 직접 가서 입어보고 재질을 확인할수있어서 더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지금 처럼 발전하는 육육걸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육육걸즈 화이팅 ♥ 꽃길만 걷자 ♥ 더 번창 하길 ♥
  • 작성자 서희진

    작성일 2018-06-06 22:07:45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D
    통통한 편에다가 학생이라 돈이 넉넉하지 않아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을 못하고 패션에 관심이 없었는데, 육걸을 접한 이후로는 다양한 스타일로 입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센스있게 옷 잘 입는다는 소리까지 들어서 기분이 너무 좋고 자신감이 생겼어요.
    날씬하진 않지만 꽤나 장점이 있는 통통한 제 몸을 사랑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대표님이 기부하신 기사 보고 옷을 살 때도 좋은 곳에 쓰일 것 같고 신뢰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육육걸즈!
    ps-매번 주문할 때마다 함께 오는 양말과 쿠키도 정말 감동이에요 ^ㅁ^
  • 작성자 윤경진

    작성일 2018-06-06 22:07:40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가 벌써 10년 되었네요. 축하합니다!!
    육육걸즈를 20대 후반에 알게 되어 서른이 넘은 나이지만 다양한 사이즈의 옷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쇼핑몰이라서 애용하고 있어요.
    육육걸즈 이용한 몇년 사이에 77사이즈에서 55반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결혼도 했어요.
    아, 상견례 때는 레이디 라인의 네이비색상 카라랩원피스를 입었어요. 레이디라인 너무 좋아요!!
    회사다닐 때나 격식있는 자리에서 입을만한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라인이라서 너무 유용하더라구요! 특히 카라랩원피스는 제 인생원피스입니다~
    지금은 임신 7개월인데 임신중에도 예쁘게 맞는 옷이 있을까해서 가끔 들어와 임부복으로 입을만한 원피스를 쇼핑하고 있어요. 다이나믹한 제 몸을 커버해주는 옷을 다양하게 준비해주는 육육걸즈~ 출산 후에도 육걸과 계속 갈 운명인것 같아요.
    배송비도 업계 최저가 수준에 같은 옷의 경우 육걸이 다른 쇼핑몰 보다 저렴해서 믿음이 갑니다.
    배송 지연상품의 경우 나눠서 배송해주시기도 하시고 양말 서비스도 너무 좋구요!!
    다시한번 10주년 축하드리며 30주년에는 배속에 우리 딸도 함께 육육걸즈의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더욱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문영진

    작성일 2018-06-06 22:06:17

    평점 0점  

    스팸글 고딩때 첨 알았는데 지금까지 옷 잘 사구있어요! 육걸 이전에는 마르고 늘씬한 사람들을 노린 쇼핑몰이 많았는데 육걸덕분인지 통통족들 옷을 판매하는 쇼핑몰도 많이 생긴거같아요! 고마워요 육걸!!
    앞으로도 잘 애용할께요!! 이제 10년이니 15년 20년 계속계속 번창하길 바래여!
  •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 2018-06-06 22:05:06

    평점 0점  

    스팸글 다른 쇼핑몰에서도 많이 옷을 구매해 보았는데 옷 제질도 별로여서 우연히 다른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육육걸즈를 봤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여기도 그냥 제질도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아무런 기대 없이 옷을 구매 했는데 생각보다 옷 제질도 정말 좋고 제 체격에 잘 맞는 옷이 와서 깜짝 놀랐어요. 특히 반팔 티셔츠는 학교에서도 많이 입고 다니는데 친구들이 정말 편해 보인다고 어디서 샀냐고 많이 물어본 것 같아요. 요즘 옷들이 너무 작고 프리사이스인데도 마른 사람들 기준으로만 나오다 보니까 나한테 맞는 옷이 없구나 하고 좌절 한 사람들이 저 말고도 많이 있을 것 같아요. 온라인 쇼핑몰들에서 마른 사람들을 위한 옷만 만든다는 선입견과 편견을 깨게 해주는 좋은 쇼핑몰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디자인들이 이상한 것도 아니고 오히려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정말 깔끔하고 제 취향저격인 옷들이 많은 것 같아요. 비록 제가 아직 학생이고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옷을 많이 구입하지는 못했지만 독일 유학 준비생인 저로써는 독일에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직구하기 딱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해서 성인이 되면 많이 구입할 생각이예요.
    제 대학생활을 완성시켜줄 육육걸즈 ❤️ 쇼핑몰 상담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좋으셔서 기분 좋고 깔끔한 쇼핑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10주년 축하드리고 더 많은 노하우로 세계적인 쇼핑몰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
  • 작성자 신이슬

    작성일 2018-06-06 22:03:43

    평점 0점  

    스팸글 3년전 남자친구랑 썸탈때 잘보이려고 66걸즈에서 옷을 주문햇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럿네용~~담달 1일에 남친이랑 3주년 기념으로 홍콩가려고 오늘 15개 주문햇어용♡♡항상 이쁜옷과 이쁜 악세사리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 최윤희

    작성일 2018-06-06 22:01:39

    평점 0점  

    스팸글 ㅣㅇ주년축하합니당♡
    육육걸즈...알게된건...오래됫지만 구매안하고
    눈팅만햇엇는데 옷한번사고나선..완전
    내사랑이에요ㅎ예쁜옷도많고타사쇼핑몰보다싸고
    그리고옷이매일매일업뎃되서 너무좋아요
    배송도빠르고....단점이라면..
    이쁜옷이 매일업뎃되다보니까..
    옷을사고가면이쁜옷이또업뎃이된다는거ㅜㅜㅜㅎ
    육육걸즈축하합니다십년만년천년쭉쭉♡
  • 작성자 장효진

    작성일 2018-06-06 21:55:03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을 정말 축하합니당♡*
    육육걸즈라는 쇼핑몰을 알고 나서 항상 today 5% 들어가는 게 일상이 됐어요
    오늘은 어떤 이쁜 신상이 있는지 항상 빠짐없이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근데 보면 육육걸즈는 항상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옷들만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 무난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육육 베이직, 특별한 날이나 직장인들을 위한 레이디 라벨 등등 스타일, 디자인, 개성 등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쇼핑몰 같아요!!
    옷들이 합리적인 가격인데 퀄리티까지 정말 좋아서 육육걸즈를 안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ㅠ_ㅠ
    특히나 요즘은 쇼핑몰들 옷이 다 작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옷 사기가 정말 애매하고 불편했는데 육육걸즈는 사이즈도 넉넉하고, 체형별로 입을 수 있도록 옷이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꾸준하게 육육걸즈를 애용할 수밖에 없었나봐여ㅠㅠㅠ
    뿐만 아니라 육육걸즈는 고객센터도 정말 친절해요 제가 저번에 환불 관련해서 전화로 몇 번이나 계속 똑같은 질문을 했는데도 끝까지 웃으면서 친절하게 제가 이해가 가도록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보통 문의 글도 올리면 2-3일이 걸리는 쇼핑몰이 많은데 육육걸즈는 거의 하루 만에 답변이 오고
    배송도 정말 칼배송,, 제일 늦게 받았던게 3일이었어요..
    저한테만큼은 육육걸즈는 너무 완벽한 쇼핑몰이에요.. 앞으로 이런 쇼핑몰은 정말 못 만날 것 같아요
    정말 고객을 위한 쇼핑몰이 바로 육육걸즈같아요 매번 감사합니다!!
    옷을 안 살래야 안 살 수가 없는 육육걸즈!!!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하길 바랄게요 그리고 저도 더더 이용 많이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10주년 축하합니당 *♥*
  • 작성자 송지희

    작성일 2018-06-06 21:54:39

    평점 0점  

    스팸글 어느 하루 육육걸즈를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해 첫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사이즈도 너무 잘맞고 옷 디자인도 맘에들어 회원가입을 하게 되고 그 이후로 다른 쇼핑몰은 찾아보기도 귀찮게 되고 앱을 깔아서 아예 육육걸즈로만 옷을 입게 되 어느새 20살이 넘어 대학생이 되었어요! 회원등급이 계속 올라가면서 적립도 늘려주시더니 매달 무료배송쿠폰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가끔 한 상품을 급하게 사야할때 배송비가 아까울 때가 있었는데 그럴때 사용하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항상 다른 쇼핑몰들은 모델들도 그렇고 후기도 그렇고 판매하는 사이즈도 모두 마른사람들과 몸매가 좋은사람들에게만 최적화 되있는듯 싶어 살때 고민이 많이 됬었는데 육육걸즈는 66사이즈까지도 고려해 중간을 사도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마음 편히 상품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옷도 매일매일 업데이트가 되서 그냥 아이쇼핑하는 재미도 있고 마음에 드는게 생길때마다 찜해놓고 품절되지않기를 맨날 기다리네요 ㅎ제가 핸드폰으로 쇼핑하기 힘들어지기 전까지는 육육걸즈 어플에서 계속해서 옷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꼭 이 쿠폰추첨 때문이 아니라 한번쯤 너무 운영을 잘해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어떤 옷을 살지 걱정없이 사고 싶은 옷을 잘 사고 잘 입고 생활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10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이기적이지만 21살인 제가 더 늙을 때까지 더 장수해주세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강지혜

    작성일 2018-06-06 21:43:18

    평점 0점  

    스팸글 키도 크고 덩치가 있어서 예쁜옷 입기도 사기도 참 힘들었는데 육걸이 있어서 맘에드는옷 사이즈도 골라입을수있었어요 내 몸을 옷에 맞추는게 아니라 내가 원하는옷 원하는 사이즈 보고 살수있어서 좋았어용 굳이 44사이즈옷에 맞출려고 억지로 살을 빼려고 노력하고 하지않아도 됨이 육걸의 좋은점아닐까요ㅎㅎ 10주년 축하합ㄴㅣ다 앞으로도 킵고잉~~예아
  • 작성자 서유리

    작성일 2018-06-06 21:42:54

    평점 0점  

    스팸글 제일먼저 10주년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제가 육육걸즈를 알게된순간부터 지금까지 너무너무 잘 이용하고있어요ㅎㅎㅎ말이 필요없는 육걸!!옷사고싶으면 제일먼저 들어오는곳이 육육걸즈고 매일 어떤옷이 올라왔는지 이거살까 저거할까 고민하는재미로 살고있습니다ㅎㅎ그 어떤 쇼핑몰보다 빠른배송과 환불이나 교환 등 요청한 것에 대한 피드백이 좋아 더더더 애용할수밖에 없는거같아요!다양한 사이즈와 저렴하지만 질 좋은 옷들은 정말 빠질수없는 육걸만의 장점인거같아요.그뿐만아니라 유행에 맞는 옷들도 한발먼저 올려주셔서 덕분에 유행을 알게되고 그것에 맞춰 옷을 더 잘 입고있는것같습니다ㅎㅎ항상 어떤것에도 발빠르게 움직여주셔서 감사하고 100주년이 되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육육걸즈 쭈욱-애정하겠습니다💚
  • 작성자 박지수

    작성일 2018-06-06 21:39:44

    평점 0점  

    스팸글 헐 당신들,,,, 100년 장수해,,,,아니 1000년 장수가자,,,, 최근에는 돈이 부족해서 66은 구경만하고 거적대기만 입고 다니다가 간만에 교내대회 상금 타서 옷사러들어왔는데 이런 축하할일이,,,, 축하합니다~!~!~!~! 꽃길만걸읍시더~!~!~!~!~! 사이즈도 딱맞고 재질도 좋은데 싸고 예쁜 디자인도 많고 평생 이용할게요,,,
  • 작성자 남희수

    작성일 2018-06-06 21:39:28

    평점 0점  

    스팸글 감사합니다! 저의 20대 생활 패션은 모두 전부 전체 육육걸즈이고, 쭉 그럴거같아요 ^^ 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김나현

    작성일 2018-06-06 21:39:26

    평점 0점  

    스팸글 옷 입는 것에 민감했던 사춘기시절부터 대학생이 된 지금까지도 육육걸즈는 저에게 자신감을 주고 있습니다. 육걸도 벌써 10주년이 되었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살집이 있는 제가 온라인에서 예쁜 옷을 살 수 있는 것도 육걸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예쁘고, 질 좋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어 주셔서 모든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주는 육걸로 계속해서 남아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이수진

    작성일 2018-06-06 21:36:1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66걸즈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66걸즈와 함께 만든 추억을 삼행시로 한번 기재해볼께요!

    6 : 육육걸즈를 알게된건

    6 : 66사이즈 치마를 찾다가 육육걸즈에서 치마를 구입하면서 부터 같아요! 그 이후에도

    걸 : 걸작같은 LL, 6B, CC등의 컨셉제품과 늘 업데이트되는 제품을 구경하며 사이

    즈 : 즈 걱정없이 저렴하게 옷을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66걸즈 옷과
    오래오래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 김소희

    작성일 2018-06-06 21:33:56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10주년을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으로 인터넷 옷 쇼핑몰 사이트 육육걸즈로 옷을 처음 구매해봤는데 저의 체격이 조금 크다보니 예쁜옷은 입고싶은데 사이즈가 없어 고민했었는데 육육걸즈 자신감을 입자 라는 문구가 정말 와닿았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옷을 책임져줄 육육걸즈 항상 사랑합니다❤️❤️
  • 작성자 박채원

    작성일 2018-06-06 21:32:05

    평점 0점  

    스팸글 와 10주년이라니~ 축하드려용 :)
    매번 옷 필요한일 생길때마다 66걸즈 들어와서 구매하는게 습관이 될만큼 옷은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재질도 좋고 배송도 빠른 편이고 그리고 교환이나 반품을 하는 일이 생겨도 빠르게 잘 처리해주시구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10주년 이후로도 쭉쭉 성장하실 수 있길 바래요!
  • 작성자 박효정

    작성일 2018-06-06 21:31:28

    평점 0점  

    스팸글 태생이 통통한 체형이라 어디서 옷을 사든 실패를 했었는데 육육걸즈를 알고 나서부터는 옷을 사는데 부담없고 즐겁게 쇼핑을 했습니다. 대학교 입학 때 부터 육육걸즈를 입기 시작했는데 취업한 지금까지도 육육걸즈에서 옷을 사고 있어요!! 육육걸즈의 10주년동안 저의 20대도 함께 한 것 같아서 10주년이 저의 일처럼 뿌듯하고 기쁩니다!! ㅎㅎㅎ 10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20주년 축하때 까지도 저는 육육걸즈와 함께!!! 십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오은서

    작성일 2018-06-06 21:30:29

    평점 0점  

    스팸글 얼마전에도 육걸 십주년이라고 이벤트 한거 봤는데 또 이벤트라니~ 감사합니다 ㅎㅎ
    육걸이 십주년인만큼 저도 철모르던 시절을 그만큼이나 지난거같아 감회가 새로워요
    아시겠지만 그맘때 인터넷쇼핑몰이 막 부흥할 시기고 또 처음으로 혼자 옷도 사보던 나이였고 더구나 인터넷이라니!
    부모님은 믿지 못하시면서 제가 인터넷 쇼핑 하시는거 좀 꺼려하셨어요 실제로 전혀 그 값의 옷이 아니구 집 근처 지하상가나 다른 쇼핑몰과 비교 해봤을때도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에 파는 쇼핑몰들에 낚여서 사기인듯 사기아닌 경험도 해서 혼도 나고 속상하고 아 역시 옷은 인터넷에서 사는게 아닌가 하고 방황하던 시절에 육걸 만나고 쭉 정착하게 됐거든요 ㅋㅋ 항상 육걸부터 뒤져보고 맘에 드는 옷이 열에 일곱여덟은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진짜 모든 분들이 그렇듯이 육걸을 참 많이 애용했고 우체국택배라 빨리 오는것도 좋았아요 몇백원이라도 배송비 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부모님도 육걸에서 한두번 사고 나름 잘 입고 다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좋게 보셨구요! ㅎㅎ 아직도 육걸에서 산 옷이랑 겉옷 같은거 있어요ㅋㅋㅋㅋ 근 8~9년 되갑니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집옷으로 잘 입고 있는 것도 있구 밖에 나갈때 입을 만한 것도 있어요 베이직한거는 ㅎㅎ 정말 옷 품질 좋은거는 말 다했죠?(정말 뻥 아니고 집 지하상가에서 중1때 산 후드집업 아직도 입어요 옷을 깨끗하게 입고 잘 관리하는 편이라 ㅎㅎㅎ)그리고 사은품도 흰양말로 주시는데 정말 쓸모있는 좋은 아이템인거 같아요 초창기에는 보이는곳에 66이 써져있어서 죄송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서만 신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어느순간 부터 아래에 새겨주셔서 평상시에 외출할때도 잘 신어요 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세심한 배려 (럽) 앞으로도 육걸 번창하세요 헤헤
  • 작성자 노하희

    작성일 2018-06-06 21:27:07

    평점 0점  

    스팸글 육육걸즈.. 저의 옷스타일의 변화와 옷에 눈을 뜨게한 쇼핑몰이에요 통통을 넘어선 뚱뚱 스타일이던 고등학생이엇던 제가 옷을 살 수 있었던, 눈치안보고 살 수 있었던 유일한 쇼핑몰이었어요 자존감이 바닥을 치던 때 나같은 사람도 이런 예쁜 옷을 입을 수 있구나 라고 생각했고 게시판을 보면서 뭔가 혼자가 아니다라는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었던 너무 고마운 쇼핑몰이었던 것 같아요 육육걸즈는 스타일에 틀이 잇는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 쇼핑몰이라 저도 다 도전해 볼 수 있는 용기가 생겨서 실패도 많이 해봤지만 그만큼 옷에대해 눈을 뜰 수 있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많은 변화를 준 쇼핑몰이라서 너무 감사해요 개인적으로도! 지금은 살을 좀 빼서 통통스타일이여서 친구들이 다른 데도 사보고 해라 하지만 전 결국은 육육걸즈더라구요ㅋㅋㅋ 택배중독에 걸리게 된 것도 육육걸즈 덕분(?)이구요ㅋㅋ 그 시절 옷 마져 없었더라면 전 더 우울했을거에요! 어느덧 제가 성인이 된 지금도 육육걸즈가 여전히 그자리 그대로 있어줘서 변하지 않아줘서 감사합니다! 오프라인은 진짜 신의한수!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오프라인에서 일도 해보고 싶고 쇼핑몰 모델도 살 좀 더 빼고 도전해 보고싶어요ㅎㅎ 10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작성자 선영

    작성일 2018-06-06 21:26:59

    평점 0점  

    스팸글 학생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 항상 제 옷장을 책임져 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 이윤지

    작성일 2018-06-06 21:25:24

    평점 0점  

    스팸글 올해로 66걸즈를 알게된지 4년이 되었는데요! 육육걸즈 앱을 깔아놀고 매일매일 신상 확인하는게 일상이 되었어요!! 제가 덩치도 크고 키도 큰 편이라 어울리는 옷도 많이 없고 찾기도 어려웠는데 ㅠㅠㅠ 인터넷에 66,77,빅사이즈 쇼핑몰 검색해서 들어가면 비싸기만 비싸고 학생인 저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어른스러운 옷만 많아서 걱정하던 찰나!! 우연히 66걸즈를 찾게되었어요 !! 그때부터 저는 엄마에게 옷을 사달라고 하다가 제가 직접 골라서 사기 시작했죠 육육걸즈에서만!!! 엄마가 처음에는 많이 사서 그만사라고 뭐라하시더니 한번씩 제가 산 옷 입어보시고는 다른 사이즈로 주문해달라고 하실 때도 많았어요! 그 정도로 육육걸즈는 다양한 사이즈가 있고 다양한 연령대에게 인기있다는게 아닐까싶어요👍👍욱육걸즈 플래그십스토어!!꼭 가보고 싶은데 부산에 사는지라 ㅠㅠ 와이키키를 통해서만 봐서 너무 아쉽지만 나중에 꼭 간다고 약솔할게요!!
    이 글을 쓰고있는 지금도 육육걸즈 반팔과 양말을 신고 있고 나갈때보면 신발빼고는 다 육육걸즈 옷일 때가 많아요!! 이번에 수학여행 갈때도 급하게 바지를 여러개 샀는데 평소에 입는거랑 다른 스타일이라서 걱정했지만 정말 이쁘게 잘입었어요!! 역시 믿고사는 육육걸즈입니다❤️❤️ 10주년 정말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20주년 30주년까지도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이쁜 옷 많이 만들어주세요!! 10주년 기념으로 반팔티 구매하고 가요 이쁜옷 감사해요👍👍
  • 작성자 곽서연

    작성일 2018-06-06 21:18:49

    평점 0점  

    스팸글 헉 육걸 십주년이라니!!! 넘넘 축하해요🎉🎉 중학생 때부터 애용해왔는데 이제 내년이면 제가 대학에 가네요... 처음엔 빅사이즈쇼핑몰이라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옷 사야지라는 생각이 들면 무조건 육걸로 들어오게 되었어요ㅋㅋㅋ육며들었다..☆ 이제 택배오면 엄마가 "또 육육이야?"라고 하실 정도ㅋㅋㅋㅠㅠ 사실 옷을 많이 사는 성격도 아니구 어디 갈 시간도 없는 학생 신분이다보니까 옷을 가끔씩 사는데 아마 그 가끔을 거의 육걸에서 구매한것 같아요!!ㅋㅋㅋ 그 가끔이 언제냐면 콘서트갈때...ㅠㅠ♡ 저의 콘서트를 육걸이 함께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ㅋㅋㅋㅋ 나의 학창시절 덕질을 함께 해 준 육걸,,☆ 콘서트,팬미팅 등 덕질 오프 사진 다 모으면 아마 육걸 콜렉션이 될거예요ㅋㅋㅋ 오늘도 한달 뒤에 있을 콘서트를 위해 또 주문했답니당...(고3 마지막(?) 시험이라ㅠㅠ 한달동안은 콘서트에 관한 모든 것을 신경 못쓸것같아 미리 주문해놓은...ㅎㅎ) 이제 내년이면 조금은 자유의 몸이 되니까 얼른 수능 끝나구 건강한 몸매 만들어서 육걸에서 사고싶은 옷 다 싸아악 다 지르구 덕질도 마음놓고 하는 행복한 샌애긔 시절 예쁘게 보내구싶네요ㅠㅠ 내년엔 꼭 플래그십 스토어도 가보고싶어요ㅠㅠ~ 항상 예쁜 옷 넘넘 감사드려요 육걸 하띵!!♡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